프레디 아프리칸 에닉스 콜렉션 인기

▲ 버버리 프로섬                                                                에트로
▲ 버버리 프로섬                                                                에트로

아프리카 무드가 2012 S/S 핫 트렌드인 이번 시즌,  콜렉션에서 에스닉한 브랜드 외에도 많은 브랜드들에서 아프리카 무드의 에스닉 디테일을 많이 선보였다.

소재는 가볍고 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코튼, 폴리, 데님 등을 사용하여 편안하며, 통풍성이 뛰어나 쾌적한 착용감을 전해준다. 슬림한 스타일과 박시한 스타일, 쇼트 길이와 롱 길이로 레이어링이 기대되는 티셔츠들과 레이스업 여밈 디테일이 유니크한 팬츠, 핏 조절이 용이하여 여러 연출이 가능한 원피스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아프리칸 에스닉 시리즈 안에서 믹스 앤 매치가 가능해 더욱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해준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이태리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프레디(FREDDY)’에서 2012 서머 시즌을 맞아 에스닉 프린트나 기하학적인 프린트, 프린지 디테일 등을 접목시켜 아프리칸 무드를 한층 더 스타일리시하며 트렌디한 스타일로 선보였다. 프레디에서 선보이는 ‘아프리칸 에스닉’ 시리즈는 형형색색의 네온 옐로 컬러에서 애시드 코럴 컬러까지 화사한 컬러감으로 경쾌한 느낌을 전해주며, 스타일에 유니크한 포인트가 되어준다. 에스닉 특유의 기하학적인 패턴으로 화려하게 표현하고, 정통 술 장식의 프린지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어 아프리칸 무드의 이국적인 느낌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더욱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유니크하게 전개된 프레디의 ‘아프리칸 에스닉’ 시리즈는 올 여름, 유니크하며 스타일리시한 에스닉 스타일로 화려함과 동시에 내추럴한 느낌을 자아내어, 일상뿐만 아니라 여름철 바캉스룩으로도 가볍게 연출할 수 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