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를 위한 제품을 고를 때는 ‘무엇을 넣었느냐’ 보다는 ‘무엇을 뺐느냐’를 더욱 중점적으로 고려하게 된다. 어른들에게는 큰 문제가 되지 않는 성분들도 민감한 아기들에게는 지나친 자극이 되고 질병까지 유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아기 엄마라면 어쩔 수 없이 사용하게 되는 필수품 물티슈 역시 마찬가지다. 어른에게도 자극적으로 느껴지는 향, 방부제 등의 성분들이 아기에게 부담이 되지 않을 리 없다. 기존에는 가격 위주로 저렴한 물티슈를 고르던 엄마들도 이 같은 사실을 점차 인지하기 시작하면서 안전한 성분의 물티슈를 구매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엄마들로부터 입소문 난 브랜드가 ‘베베숲’이다. 베베숲 물티슈는 건강한 아기 피부를 구현하기 위해 Baby Skin LAB 이념 아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제품의 성능을 높이고 아기 피부에 적합한 제품을 개발했다. 피부과 전문의로 구성된 자문위원단을 비롯 전문적으로 아기 피부를 위해 연구하면서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을 개발하게 되었다. 그 제품이 바로 ‘베베숲 제로 물티슈’이다.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으로부터 안전한 물티슈로 인증 받은 베베숲 제로 물티슈는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CMIT, IPBC, 향, 페녹시에탄올과 피부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MIT, 알코올, 발암물질인 파라벤, 염증을 유발할 수 있는 BKC, 형광증백제, 포름알데히드, 호흡기 독성을 유발 할 수 있는 PHMB/PHMG, PGH 등을 빼 아기에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피부재생 및 항염 작용, 피부영양을 부여하는 검정콩 추출물과 피부 진정 및 탄력을 부여하는 포도 추출물, 항염 작용이 있는 블루베리 추출물 등의 블랙푸드 포뮬러를 통해 아기 피부를 보다 건강하게 지킬 수 있도록 세심한 배려를 더했다. 더불어 피부 재생을 촉진하고, 통증을 완화시켜주는 알로에 베라 추출물을 추가하여 피부 보습과 피부 진정을 돕는다.

 
 
한편 베베숲은 신제품 출시에 따른 광고비나 마케팅 비용을 최소화하여 대한아토피협회와 함께 아토피로 고통 받고 있는 아이들에게 물티슈를 후원하고 '유모차는 가고 싶다' 캠페인을 후원 하는 등 선행에도 앞장서고 있다. 내 아이를 위한 마음으로 깐깐하게 생산되는 착한 ‘베베숲 제로 물티슈’, 엄마 못지않은 세심한 아기 사랑으로 물티슈 시장의 판도를 바꾸고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