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배트맨 형상의 마스크로 효과와 재미를 동시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블록버스터 영화 속 히어로 캐릭터와 컬래버레이션한 남성 전용 하이드로겔 마스크, ‘히어로 마스크’ 2종을 출시한다.

히어로 마스크는 6월 말과 7월 중순 개봉을 앞두고 있는 스파이더맨과 배트맨의 마스크를 하이드로겔 타입으로 재미있게 표현해 각 캐릭터의 특징을 살린 독특한 디자인의 제품이다.

 
 

‘핸썸 스파이더맨 마스크’는 스파이더맨 고유 컬러인 레드 컬러에 거미줄 줄무늬를 살려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되며, ‘핸썸 배트맨 마스크’ 또한 배트맨 특유의 박쥐 모양을 눈가 전용 마스크로 디자인해 다크 스팟을 환하게 밝혀주는 고글형 마스크로 재미와 기능을 더했다.

독특한 디자인만큼 뛰어난 기능성을 가졌기에 히어로 마스크는 더욱 특별하다. 이니스프리 히어로 마스크 2종은 밀착력이 뛰어난 하이드로겔 마스크로, 피부를 빈틈없이 감싸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시켜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핸썸 스파이더맨 마스크는 복분자, 산수유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맑고 탱탱하게 가꿔주며, 핸썸 배트맨 마스크는 풍부한 비타민으로 미백 기능이 뛰어난 오죽순 추출물이 함유되어 눈가를 환하게 밝혀준다.

이니스프리 마케팅팀 이혜진 팀장은 “남성들에게 조금 멀게 느껴질 수 있는 마스크에 스파이더맨, 배트맨 캐릭터와 컬레버레이션해 조금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며, “재미있는 디자인뿐 아니라 우수한 기능성과 효과까지 갖춰 간편하지만 즉각적으로 맑고 탄력있게 남성들의 피부를 지켜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히어로 마스크 출시를 기념해 2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첫째, ‘이니스프리 핸썸 배트맨 마스크 쓰고, 배트맨 보러 가자!’ 이벤트는 6월28일부터 7월12일까지 진행되며, 핸썸 배트맨 마스크 1매 이상을 구매하고 이니스프리 온라인 홈페이지 이벤트 하단에 댓글을 단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CGV 기프티콘 2매를 증정한다. 둘째, 6월28일부터 7월27일까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에 이니스프리 히어로 마스크 2종의 포토 리뷰를 남겨주는 고객 10명에게 포레스트 포맨 모이스처 스킨 미스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