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1주년 기념, 내달 6일까지 ‘워터리 크림 숨바꼭질’ 페이스북 이벤트

 
 
아모레퍼시픽이 직판 브랜드에서 시판 브랜드로 전환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프리메라가 명동에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한지 1년이 되는 것을 기념해 페이스북에서 ‘워터리 크림 숨바꼭질’ 이벤트를 진행한다.

‘워터리 크림 숨바꼭질’ 이벤트는 프리메라 페이스북에 방문해 플래그십스토어에 숨어있는 프리메라의 베스트셀러 ‘알파인베리 워터리 크림’을 찾는 이색 경품 증정 행사다.

프리메라의 웹과 모바일 페이스북을 방문해 워터리 크림을 찾아 클릭하면 손쉽게 경품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오답 클릭 시에도 이벤트에 친구를 초대하면 최대 3번까지 재참여의 기회가 제공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15ml) 샘플이 증정되고,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100명에게는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대용량(100ml) 제품을 선물한다. 이 이벤트는 10월6일까지 진행되며 경품 수령은 10월13일까지 가능하다.

이밖에도 프리메라 명동 플래그십스토어에서는 제품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이 원하는 일러스트를 제품 마개(Cap)에 인쇄해주는 ‘나만의 프리메라 제품 만들기’ 이벤트를 상시로 운영하고 있다. 개인적인 의미를 담은 일러스트나 메시지를 활용, 세상에 하나뿐인 화장품을 제작할 수 있어 선물용이나 소장용으로 그 가치를 높일 수 있다.

이와 관련 프리메라 마케팅 담당 김효정 팀장은 “프리메라 명동 플래그십스토어는 외국인 고객 매출이 전체 매출의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등 해외 고객과의 접점으로서 프리메라의 상품력과 브랜드 입지를 확인해볼 수 있는 의미 있는 매장”이라며 “제품력 체험을 비롯해 흥미로운 이벤트들을 통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국내외 고객들 사이에서 많은 호응을 얻고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