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휘테르 포티샤 스티뮬레이션 삼푸에 시청자 관심 집중

 
 
의붓 자매의 질투로 하루 아침에 모든 것을 잃어버린 한 여자의 복수담을 그리고 있어 연일 시청률 고공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tvN 일일드라마 ‘노란복수초’.  이 작품에서 순정녀에서 냉혹한 복수녀로의 완벽한 변신을 보여주고 있는 여주인공 ‘설연화’역을 맡은 이유리의 연기가 연일 화제다.

특히 이번 주 방송 분에서는 연화가 위기를 순발력 있게 넘기며 신제품 공모전을 통해 숨겨진 능력도 인정받게 되는데, 극중 연화가 개발한 ‘개구리알 샴푸’에도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제품은 실제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을 모델로 한 것으로, 프랑스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의 베스트 아이템인 ‘포티샤 스티뮬레이팅 샴푸’가 바로 그 주인공.

▲ 포티샤 스티뮬레이팅샴푸
▲ 포티샤 스티뮬레이팅샴푸
르네휘테르 홍보 담당자는 “ 개구리알 샴푸라는 별칭을 얻으며 두피 관리의 필요성을 느끼는 많은 이들에게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포티샤 스티뮬레이팅 샴푸는 르네휘테르의 대표적인 파워 셀링 아이템이었는데, 이번 노란복수초에 노출되면서 많은 소비자의 문의가 쇄도하고 하고 있어 드라마의 높은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 고 말했다.

포티샤 스티뮬레이팅 샴푸는 르네휘테르만의 방법으로 추출한 식물 에센셜 오일 성분이 특별한 초록알갱이(바이오스피어입자)에 쌓여 있어 두피 속까지 순수 성분이 침투,  두피 건강에 도움을 주어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