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엄마 아빠들에겐 꼭 필요한 아이템만 패키지로 구성

 
 
10월 10일 임산부 날을 맞이하여. 영국 프리미엄 유아브랜드 마마스앤파파스 공식 수입처 (주)모와부는 아내사랑패키지를 내놓았다. 추석 패키지에 이어 두 번째 패키지 행사다.

아내사랑 패키지 1탄은 이번에 새롭게 안전검사를 받고 출시될 예정인 버드 부스터, 어보 유모차 그리고 풋 머프가 구성되어 있다. 특히 버드 부스터는 많은 예비엄마들이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았던 상품으로 단독이 아닌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되어 예비 엄마아빠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이라 예상하고 있다. 패키지 2탄은 솔라 유모차와 허리가 편한 키도우 아기띠 그리고 스너그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행사기간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들에 한해서 모프 아기띠와 우주복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모든 상품들이 출산용품과 연계되어 있어서 패키지부터 사은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패키지 상품들은 각각 70만원, 60만원, 8만9천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것뿐만 아니라, 구매고객에 한하여 예비 엄마아빠의 출산일기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출산 일기를 통해 재미와 감동을 함께 공유하며 가장 우수하고 참신한 일기를 작성한 엄마아빠를 선발하여, 마마스앤파파스 멘하탄 아기 침대와 톨 보이 수납장을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출산일기 코너는 마마스앤파파스 공식 카페에서 구매고객 인증을 받고 작성을 하면 된다. 행사는 10월 1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며, 공식 쇼핑몰 마파스토어(http://www.mapastore.co.kr) 에서만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기간은 11월 30일까지며 출산일기 당첨자는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전날 발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