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기내 면세점 론칭 기념 10월 한 달간 진행

 
 
한강인터트레이드(대표 정동진)는 현재 독점 수입판매하고 있는 일본 코스메틱 브랜드 키스미(Kiss Me)의 아시아나 항공 기내 면세점 론칭을 기념하여 오는 10월1일부터 한 달간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키스미 론칭 8년 만에 처음으로 전 품목에 대해 20% 할인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키스미 대표 상품인 ‘히로인 메이크 롱&컬 마스카라’, ‘히로인 메이크 스무스 리퀴드 아이라이너’ 등 대표 상품도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이와 더불어 키스미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에서 브랜드 세일 입소문 이벤트를 실시한다. 블로그와 페이스북에 올라온 브랜드 세일 이벤트 페이지를 블로그 및 페이스북에 공유한 후 해당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아시아나 티켓(100만원 상당), 키스미 아시아나 풀패키지 등을 증정한다.

한강인터트레이드 키스미 BM 조연경 과장은 “키스미가 한국에 소개된 지 8년 만에 입점 절차가 까다로운 아시아나 기내 면세점에 취항하는 쾌거를 이루었다”며 “이번 전 품목 세일은 그 동안 키스미를 사랑해준 고객에게 보답하는 의미에서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올리브영, 왓슨스, 분스, 롭스 등 오프라인 매장 및 G마켓, 11번가, 옥션 롯데아이몰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10월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