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미스코리아 미 최송이, 생애 첫 야구 경험을 만원 관중 앞에서 시구로~

▲ 경기 관람 전 LG 트윈스의 승리를 기원하는 승리의 브이
▲ 경기 관람 전 LG 트윈스의 승리를 기원하는 승리의 브이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태어나서 처음 보는 야구지만 브라질 축구 못지않은 열기를 느꼈어요~”

생애 처음으로 경험하는 야구 경기를 잠실구장 만원 관중 앞에서 시구로 시작한 브라질에서 온 2013 미스코리아 미 최송이가 대한민국 프로야구 경기를 관람한 소감을 전했다.

브라질에서 자라 축구 이외의 스포츠는 거의 경험하지 못했던 브라질 소녀가 성인이 되어 한국에서 생애 처음으로 야구 경기를 보게 된 것.

그것도 9월30일 정규 시즌 막바지 선두 순위권 싸움이 치열하게 진행되는 서울 라이벌 LG 투윈스와 두산 베어스의 경기에서 LG 트윈스의 시구자로 나선 그녀의 느낌은 더욱 새로웠다.

비록 자신이 응원에 나선 팀이 아깝게 승리를 놓쳐 아쉬웠지만 매 회마다 박진감 넘치는 경기는 야구를 처음 접한 그녀에게 신성한 충격이었다.

특히 최송이는 그라운드에서의 치열한 경쟁을 보인 양팀의 모습보다 이른바 정열의 나라 브라질 출신 답게 뜨거운 응원전에 흥분감을 감추지 못했다.

▲ 처음 잡아 본 야구 공과 글러브였지만 멋진 포즈를 취하고 있는 최송이
▲ 처음 잡아 본 야구 공과 글러브였지만 멋진 포즈를 취하고 있는 최송이
“브라질은 뜨거운 여름에도 축구 경기가 진행될 정도로 365일 늘 다양한 축구경기가 열린다”고 말을 꺼낸 최송이는 “태어나서 처음으로 야구를 보았는데, 축구와는 달리 회를 나누어 스피드하지 않아 경기를 보는 또 다른 재미가 있고, 경기를 보는 중에 경기를 이해할 수 있었다”면서 “너무 재미있었고, 다음에는 응원석에 앉아 함께 응원을 하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 떨리는 마음으로 만원 관중 앞에서 시구를 위해 마운드에 오른 최송이
▲ 떨리는 마음으로 만원 관중 앞에서 시구를 위해 마운드에 오른 최송이
한편 1위 탈환을 위해 갈 길 바빴던 LG와 3위권 도약을 꿈꾸는 두산이 맞붙은 9월30일 잠실구장 서울 라이벌 전은 양팀 킬러인 LG의 신재웅과 두산의 유희관이 선발로 나서 경기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았으며 경기는 7대3으로 두산의 승리로 돌아 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