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새벽 00시 15분 GS홈쇼핑, 가격 할인 및 증정이벤트

 
 
스킨케어 브랜드 FAB(First Aid Beauty)의 홈쇼핑 완판을 기록한 화제의 제품 ‘울트라 리페어 크림’ 앵콜 방송이 오는 4일 새벽 12시 15분부터 GS 홈쇼핑에서 진행된다. 

데일리 솔루션 및 트리트먼트 스킨케어 브랜드 FAB는 지난 1월 13일 GS홈쇼핑을 통해 국내에 론칭하며 주목 받았다.

특히 ‘울트라 리페어 크림’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진정 및 회복에 효과적인 데일리 고보습 크림으로, 미국 세포라에서 평점 5점 만점에 4.7점을 받은 베스트셀러이자 제니퍼 애니스톤, 할리 베리, 타이라 뱅크스 등 할리우드 스타들의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유명하다.
 
1, 2회 방송을 통해 7,600개 제품 완판을 기록하고 분당 1,000만원 이상의 순간 판매 기록을 세우는 등 홈쇼핑을 통해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울트라 리페어 크림’은 피부를 자극하거나 안전성에 의심스러운 기록을 가지고 있는 성분을 배제하고 오랜 시간 검증된 성분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다. 또한 노화를 방지해주는 백차, 피버퓨 및 감초로 구성된 브랜드의 고유의 ‘FAB 항산화제 부스터’를 개발해 기능성을 더했다. 

미국 현지 및 국내의 임상 실험을 거쳤으며 실험 결과 100시간 보습 유지, 피부 장벽 강화, 윤기 개선, 진피치밀도 개선, 리프팅 개선 등의 효과가 증명됐다.

FAB 마케팅 담당자는 “FAB의 대표 제품으로 완판 이후 꾸준히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으로, 환절기가 되면서 앵콜 방송을 요청하는 문의가 이어져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방송은 글로벌 브랜드 FAB가 한국에 성공으로 자리잡았다는 의미로, GS샵의 K-뷰티 비전과도 어울리는 방송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앵콜 방송은 4일 새벽 00시 15분부터 GS 홈쇼핑에서 진행되며, 방송에서는 ‘울트라 리페어 크림(170g)’ 2개 한 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구입 후 GS 홈쇼핑 홈페이지에 삼품평을 남긴 고객 모두에게 눈가를 복합적으로 관리해주는 FAB 신제품 ‘디톡스 아이 롤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정원 기자 garden@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