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할리우드 스타들이 애용하는 샴푸로 유명한 프랑스 두피 모발케어 전문 브랜드 레오놀그렐이 최강의 베스트셀러 비듬 샴푸 ‘프로폴리스 샴푸’를 일주일 동안 무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일주일의 기적 500인의 체험단’을 모집한다.

레오놀그렐 코리아 현명숙 대표는 “비듬, 각질 두피용 프로폴리스 샴푸의 확실한 효과에 대한 자신감으로 이번 대규모 체험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제품력에 대해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레오놀그렐 프로폴리스 샴푸는 꿀벌이 외부 유해성분의 침입으로부터 벌집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만들어내는 물질인 프로폴리스가 함유된 천연샴푸로 만성 비듬과 각질, 가려움, 민감성 두피 트러블을 개선시키는 데 탁월한 제품. 특히, ‘일주일의 기적’이라는 별칭이 붙을 정도로 빠르고 정확한 효과 때문에 재 구매율이 90% 이상인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일주일의 기적 500인의 체험단’ 참여를 원한다면 레오놀그렐 쇼핑몰에 신규가입 후 체험키트 신청만 클릭하면 선착순으로 프로폴리스 샴푸 일주일 분을 배송 받게 된다. 더불어 일주일 동안 체험하며 겪은 변화를 사용 전후 사진과 함께 레오놀그렐 쇼핑몰 상품평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프로폴리스 샴푸 정품까지 받을 수 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