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정상 드레스 살롱 6개 브랜드가 참여한 웨딩 드레스 쇼

 
 
[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지난 6월에 진행한 웨딩 페어에 이어 오는 10월9일 웨딩 페어 ‘유어 쇼 위드 반얀트리(Your Show with Banyan Tree Vol.2)’ 인스타일 브라이덜 컬렉션 in 서울을 개최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두 번째로 개최하는 이번 웨딩페어는 웨딩 매거진 ‘인스타일 웨딩’, 웨딩 컨설팅 전문 업체 ‘라씨엘’이 함께 국내 최초의 브라이덜 드레스 쇼를 진행한다.

조수미, 제시카, 옥주현의 드레스로 유명한 오뜨꾸뛰르 감각의 데니쉐르 by 서승연, 르네 젤 위거, 케이티 홈즈, 등 할리우드 셀러브리티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소유 브라이덜, 로맨틱한 디자인으로 한국을 대표하고 있는 이명순 웨딩드레스, 유럽 신부들의 꿈의 드레스 프로노비아스, 뉴욕 브라이덜 위크에서 가장 주목하고 있는 헤리티크 뉴욕, 한가인 드레스로 유명한 황재복까지 최정상 드레스 살롱 총 6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반얀트리 회원은 물론이고 결혼을 앞둔 웨딩 커플 및 혼주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한 이번 웨딩 드레스 쇼는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하는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에서 개최되어 웨딩의 황홀한 무드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오후 12시와 6시 두 번으로 나눠 진행되며, 사전 예약을 통해 웨딩 드레스 쇼뿐 아니라 부케만들기 클래스가 진행되며, SK-Ⅱ, 필립스, 롯데면세점, 불가리, 재규어, 라 끄렘, 청스튜디오, 김청경, 제니하우스JC Music 등의 브랜드가 카바나에 별도의 부스를 마련하여 웨딩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호텔 케이터링팀이 준비한 럭셔리한 파티 음식과 음료를 뷔페로 즐길 수 있다.

한편, 티켓링크를 통해 티켓을 판매하며 자세한 내용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