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사랑을 주문하세요~”

 
 
[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실수도 많고, 실패도 많았던 과거의 사랑을 돌아볼 때, 사랑에도 리허설이 필요하지 않을까? 실제로 “사랑을 이뤄주는 회사가 있으면 어떨까?”라는 발상에서 시작된 로맨스 코미디 연극 ‘스틸하트’가 당신의 사랑을 이뤄줄 것이다.

KBS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의 ‘사랑의 카운셀러’, 영화 ‘시라노; 연애조작단’, 드라마 ‘연애조작단; 시라노’는 모두 짝사랑과 그 짝사랑을 이뤄주는 방법에 대한 조력자가 등장한다. 연극 ‘스틸하트’도 이런 내용을 다루고 있다.

천방지축 사고뭉치 준희는 2년간 짝사랑하는 차명석에게 고백하기 위해 사랑을 이루어주는 회사 연애솔루션에 찾아간다. 회사 대표 강태범은 차명석에 대해 사전조사하고 철저한 계획을 세운 후 작전요원 고대로와 함께 작전을 수행하지만, 어리바리한 준희 때문에 계획은 번번이 실패한다. 태범의 새로운 작전으로 준희와 명석은 급속도로 친해지게 된다. 이를 계기로 준희는 다시 명석에게 고백하려 한다.

한편, 의뢰인 준희 역은 이명주, 이상이가 분한다. 준희의 이상형이자 차가운 도시 남자의 성격을 지닌 차명석 역은 장정훈, 윤치호가 맡는다. 이들 사이를 이어주려 노력하는 강태범 역은 봉승호, 권태진이 소화한다. 연애솔루션의 단 한명의 작전 수행원 고대로의 역은 허인범, 김도경이 연기한다.

[공연정보]
공연명: 연극 ‘스틸하트’
공연기간: 2013년 8월30일~10월31일
공연장소: 대학로 스타시티 TM 스테이지
출연진: 이명주, 이상이, 장정훈, 윤치호, 봉승호, 권태진, 허인범, 김도경
관람료: 일반석 3만원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