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버거창업 밀크밥버거는 롯데통합선불카드 '캐시비'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자사의 마일리지 충전 및 활용이 가능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캐시비로 결제 시 월 합계 2만원 이상 2천원 충전쿠폰, 5만원이상 5천원 충전쿠폰(10%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캐시비 카드 신규 사용자에게 3천원 제공, 캐시비 APP을 설치하고 받은 금액(2천원)으로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1천원을 추가 지급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캐시비는 교통과 유통에서 사용 가능한 롯데 통합선불카드로 롯데멤버스 포인트 적립, 할인 등 각종 혜택이 부가돼 있어 젊은층에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캐시비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2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일부매장에서는 제외된다.

밀크밥버거 사업본부 임동훈팀장은 "이번 캐시비 프로모션뿐만 아니라 앞으로 더 다양하고 맞춤형의 프로모션을 적극 추진해 젊은 고객층을 확대해 나갈 것이며” 또한 "많은 고객들에게 밥버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국내산 쌀로 만든 밀크밥버거는 차별화된 맛과 전략으로 예비창업자들로부터 관심이 높다. 신선냉장유통 시스템인 콜드체인 시스템을 적용해 고급식자재의 위생과 청결을 높인 것은 물론 누구나 좋아할만한 맛을 구현했다.

㈜오색만찬(대표 남재우)측은 전국 각 지역 대학교 및 고등학교 주변 상권 및 백화점, 대형마트, 공항, 병원, 대학, 지하철역 등 시설물 내 특수상권에도 가맹점을 늘려 나갈 계획이다.

오는 10월 23일(수) 오후 3시 경기도 일산에 일산중앙물류센터와 부산 강서구 영남센터에서 동시에 사업설명회를 진행하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