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체험 이벤트 실시

 
 
[뷰티한국 문정원 기자] "이것이 오리지널 꿀 에센스다"

CNP 차앤박화장품은 7일부터 일주일 동안 꿀 에센스란 애칭으로 잘 알려진 자사의 베스트셀러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의 대규모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CNP차앤박화장품 공식쇼핑몰에서 회원을 대상으로 7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된다.

체험신청을 한 선착순 1만명에게 ‘CNP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체험분과 앰플 3총사로 잘 알려진 ‘뮤제너 앰플’과 ‘비타 화이트닝 앰플’의 체험분을 함께 증정한다. 제품 배송은 10월 17일 이후 일괄적으로 배송된다.
 
더불어 오는 27일까지 ‘CNP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을 구입하면 ‘CNP뮤제너 앰플’ 및’CNP 비타 화이트닝 앰플’ 구매 시 이용 가능한 할인 쿠폰 과 ‘듀얼밸런스 2종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CNP차앤박화장품 브랜드전략팀 박민정 팀장은 “CNP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은 엄선된 프로폴리스 추출물뿐만 아니라 본사의 화장품 연구소에서 독자 개발한 성분이 함유된 자사의 대표제품이다” 며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오리지널 CNP차앤박화장품만의 제품력을 보다 많은 소비자가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한편 체험 이벤트 제품인 ‘CNP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은 CNP차앤박화장품의 스테디 셀러 중 하나로 출시와 동시에 오랜 시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아이템이다. 우연히 프로폴리스의 피부 개선효과를 직접 경험한 차앤박 화장품 연구원이 프로폴리스와 특허 성분들을 혼합한 독자 복합 성분 개발에 성공해 탄생한 독특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제품으로, 피부 보습, 탄력을 높여주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효과가 있다.

문정원 기자 garden@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