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뷰티 CEO를 위한 인문학 휴가

 
 
서강대학교 평생교육원이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해 '서강 미용 CEO 인문학 아카데미' 제2기 과정을 오는 7월 11일 개강한다. 서강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지난 4월 17일 미용계 리더들을 대상으로 인문학 아카데미 제1기를 열어 인간의 가치탐구와 표현활동을 포괄하는 문학, 역사, 철학에 기초를 두고 보다 광범위하게 인문학 영역에 접근하는 과정을 진행해오고 있다. 문학, 역사, 철학, 젠더, 종교, 미술, 음악, 심리, 경영, 리더십 등 다양한 영역을 테마로 진행되는 강좌에는 최고의 강사진이 참여해 깊이 있고 열정적인 강의로 수강생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오는 7월 3일 수료식을 앞두고 있는 제1기 수강생들은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3시간씩 총 12주에 걸쳐 과정을 이수하고 서강대학교 총장 명의의 수료증을 받게 된다. 아울러 이번에 수료하는 제1기 수강생들은 이미 자체 원우회를 조직했고, 향후 자기개발을 위한 정보교환과 상호교류 등 동문 활동을 통해 본 과정이 끊이지 않고 계속 이어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해나가기로 학교 측과 합의했다.

한편, 오는 7월 11일 개강하는 제2기 과정은 여름 휴가철과 무더위를 인문학 공부로 이겨내고 풍부한 지성과 교양 그리고 인생을 진지하게 생각하는 의미 있는 기회로 삼고자 하는 뷰티 CEO들의 요청으로 개강하게 됐다. 수강 신청 마감은 7월 6일까지이다.  교육문의 : 02) 2263-2107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