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13일(일요일) 오후 4시 CJ오쇼핑 첫 방송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남성 패션 매거진 디렉터 강지영과 디자이너 이상현이 함께 만든 브랜드 그레이(gleigh)가 10월13일(일요일) 오후 4시 CJ 오쇼핑 방송을 통해 론칭한다.

패션 디렉터 강지영과 패션 디자이너 이상현이 함께 만든 새로운 개념의 ‘MODERN DAILY WEAR’ 브랜드 GLEIGH는 강지영의 이니셜 G와 이상현의 애칭인 LEIGH를 조합한 새로운 단어로, 두 사람이 가장 좋아하는 컬러인 회색을 상징하는 의미에서 ‘그레이’라고 읽는다.

GLEIGH는 회색이 기본이 되는 남자 옷과 남성복의 간결함을 그대로 살린 여성복으로 구성되며, 도시 남녀의 옷장에 꼭 있어야 하는 ‘베이직 아이템’으로만 컬렉션 전체를 채워 한 계절 내내 우아하면서도 지루하지 않은 룩을 완성할 수 있다.

10월 13일, GLEIGH 데뷔 방송의 첫 아이템은 라이더 재킷의 오리지널 디자인을 그대로 살린 남성 가죽 라이더 재킷 레이먼즈(Ramones)와 부드러운 양 가죽 소재의 여성 라이더 재킷 준(June), 남녀 더블 브레스티드 재킷인 프랜시스(Francis), 마지(Marge), 울 백 퍼센트 남성 수트인 헬무트(Helmut)를 선보일 예정이다.

GLEIGH는 10월13일(일요일) 오후 4시, CJ오쇼핑 단독 방송을 통해 론칭하며,  이후 씨제이몰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