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학습기나 어학기 하면 대부분 단어암기로 생각하지만, 프라이스디앤의 핸디랩은 어학기 하나로 학원에서 공부하듯 단어,문장,회화 공부가 가능하고,  혼자서도 단어암기,발음교정,스펠링암기, 작문, 독해, 회화학습등을 할수 있다.

핸디랩 영어학습기는 어학공부 시 필요한 교재와 원어민 발음, 학습방법이 학습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학습 프로그램의 주요 특징은 보고, 듣고, 말하고, 쓰기를 동시에 같이 할 수 있도록 돼 있어 단어를 암기하면서 발음교정과 스펠링암기가 한번에 가능하다. 문장이나 회화학습 시에도 발음교정과 작문을 동시에 할 수 있다.

이와 같은 어학기 출시로 학원비에 부담을 갖는 학생이나 직장인들, 독학생들, 어학학습에 자신감이 없는 이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또 학교나 학원 숙제, 단어암기, 수험대비생 또는 어학관련 자격증, 취업준비생에게도 좋은 점은 교재나 문제집에 나오는 단어나 문장을 핸디랩에 직접 등록할 수 있다는 사실이다.

직접 등록해 학습하면 암기에 많은 도움을 주고 발음교정이나 작문, 스펠링암기도 할 수 있다.추가적인 학습은 영어 외 일본어, 중국어, 한자, 스페인, 러시아 학습을 할 수 있으며,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유아부터 초ㆍ중ㆍ고 외 대학생, 직장인 등 토익스피킹대비, OPIC, JPT, HSK, 한자급수대비가 가능하다. 전자사전 기능도 잘 돼 있어 전자사전 검색도 가능하지만, 어학기로 학습 시 검색 없이 클릭 한번에 사전으로 전환돼 손쉽게 찾을 수 있다. 추가 어학보조 기능으로는EBS, 미드를 볼 수 있는 pmp 기능과 어학용mp3, fm 라디오, 녹음 기능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handy-lab.com 나 전화 1688-3422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