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인대회 준비와 승무원 면접준비를 특별하게!

 
 
한국을 대표하는 미녀 미스코리아의 피부관리와 다이어트 및 체형관리를 공식 협찬해주는 인천피부관리실 ‘베이시스 에스테틱’이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베이시스에서 관리를 받고 있는 미스코리아는 5명으로, 2013년 미스코리아 선 한지은, 2013년 미스인천 선 방경란, 2011년 미스코리아 선 김혜선, 2011년 미스인천 선 황수현, 2007년 미스대구 선 황인혜, 이외에도 인기 연예인 및 탤런트 등 다양하다.

베이시스에스테틱은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산동 하이베라스 빌딩(계양우체국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2013년 랭키닷컴 기준 피부관리/체형관리 분야 랭킹1위, 스파 분야 랭킹1위 등을 차지하면서 더욱 유명해진 곳이다.

인천지역 에스테틱 업체는 인천피부관리, 인천경락마사지 등으로 많이 알려져 있지만 베이시스에스테틱은 차별화된 전략과 다양한 관리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블랙헤드 관리 및 제거, 커플마사지 등으로도 많은 손님이 찾고 있는 베이시스 홈페이지의 경우 얼굴축소, 상체슬리밍, 하체슬리밍, 스킨케어, 웨딩케어 등으로 나눠지며 골프케어, 오디션케어 등이 추가로 개설됐다.

스튜어디스가 꿈인 분들이 많은 노력을 하지만 정해진 면접날짜에 맞춰서 피부관리와 몸매관리 등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기란 쉽지 않다. 승무원준비를 하시는 분들이 면접장소에서 당당하게 설수 있게 힘을 주는 것이 바로 베이시스 에스테틱의 오디션케어라고 볼 수 있다.

또한 오디션프로그램으로 유명한 슈퍼스타K, 위대한탄생, K팝스타 등 대회를 준비하는 분들도 오디션케어를 받기위해 베이시스를 찾고 있다.

오디션케어는 미인대회준비, 승무원면접준비, 공무원면접준비 등의 목표를 가진 사람들에게도 해당되지만 오디션준비를 하는 댄스 및 보컬지망생들의 피부관리, 몸매관리 등을 위해 D-day에 맞춰서 마사지 뿐만 아니라 요가 및 스트레칭을 같이 받을 수 있다.

골프케어는 골프초보자분들의 잘못된 자세 또는 프로골퍼분들의 무리한 운동으로 인하여 부상 및 골프어깨통증등, 어깨결림, 허리통증, 근육뭉침 등을 마사지를 통해 관리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베이시스 에스테틱은 단순하게 피부관리에서 끝나는 게 아니라 오디션준비, 승무원준비, 골프케어, 웨딩케어 등 다양한 피부관리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관리비법, 노하우 등이 피부관리실 창업을 준비하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