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김유리 인턴기자]가을 태풍이 한 차례 지나가고 일교차가 더욱 심해졌다. 일교차가 커질수록 피부와 몸이 느끼는 피로함은 더하기 마련인데 충분한 보습과 수분을 공급해도 한계가 있다. 이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기엔 쌀쌀한 계절이다. 몸을 노곤하게 녹여 줄 새로운 차 메뉴도 여기저기서 출시되고 있다. 여러 신상품을 놓고 소비자들의 고민을 덜어 줄 신상품 대결로 이번 주 신제품을 알아보자.

 
 
# 충분한 보습의 강자는 바로 나!
홀리카 홀리카에서 상황별로 선택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상황별 피부 최적화 시트 마스크 ‘비포 마스크 시트 4종’을 출시한다. 비포마스크시트는 사람들이 특히 어떤 상황에서 마스크 시트를 찾게 되는지를 정확하게 파악한 뒤 고안해낸 제품으로 상황과 시간에 맞는 적절한 케어를 해 준다는 점에서 기존의 마스크 시트와 차별화된다. 각질 완화에 효과적인 러블리 에센스(사과, 자몽, 복숭아)가 함유되어 각질 없이 촉촉한 피부를 연출한다.

제닉은 프리미엄 라인인 ‘셀더마 프리미엄 겔 마스크’를 출시했다. 셀더마 프리미엄 겔 마스크는 온 국민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셀더마 하이드로겔 마스크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백화점, 면세점 등 고급시장을 타켓으로 개발한 ‘하유미팩’의 프리미엄 버전이다.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인증은 물론, 남다른 애칭으로 불리며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네슈라화장품에서 마린콜라겐을 함유한 ‘오그체 은빛광채 비늘팩’을 출시했다. 청정한 바다의 에너지를 가득 담아 피부에 있는 그대로 흡수시켜 눈가, 입가, 이마 등의 어린주름과 탄력없는 피부고민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 제품이다. 제품에 함유된 마린콜라겐은 영양과 수분의 손실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 또한 동일한 효능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독성과 냄새가 없어 예민한 여성들도 거부감 없이 사용하기에 좋다.

 
 
# 피부의 결점을 가려줄 아이템은 과연?
스킨케어와 메이크업베이스가 하나로 합쳐진 ‘입큰 슈퍼 모이스처 듀얼 커버’는 가을 겨울 여성들의 최대 고민으로 꼽히는 피부 건조함을 완벽하게 해결해줄 제품으로 자외선차단, 주름개선 기능은 물론 독자적인 냉각 공법과 특유의 천연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 할 수 있는 파운데이션이다. 특히 메이크업 제품 최초로 임상 실험을 통해 진피수분개선 효과가 입증되어 말 그대로 피부 겉 보습 뿐 아니라 속에서부터 채워주는 강한 보습력과 당김 없는 커버력이 강점인 제품이다.

더샘은 스킨케어, 톤 보정, 결점 커버 등 CC크림과 BB크림의 장점만을 모은 ‘에코 소울 CC&BB 크림’ 을 출시했다. 기존 CC크림은 스킨케어와 톤 보정 기능에 우수하지만 결점 커버가 부족하다는 점과 기존 BB크림은 시간이 지나면 건조하거나 다크닝이 생기는 점이 단점으로 지목되어왔다. 이번에 출시되는 더샘 에코 소울 CC&BB 크림은 이러한 두 가지의 단점을 보완하여 촉촉하고 매끈하게 커버되어 내추럴 베이스 메이크업이 가능한 제품이다. 에코 소울 CC&BB 크림에는 풍부한 미네랄이 함유된 청정한 물인 미네랄워터를 함유해 피부에 윤기와 건강함을 부여한다. 미네랄 워터는 신체 흡수가 빠르고 수분 공급이 원활하게 이뤄지도록 돕는 장점이 있다.

 
 
# 으슬으슬 차가운 날씨, 우리의 몸을 따뜻하게 감싸 줄  차는?
카페 드롭탑은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진 가을 날씨에 어울리는 과일차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지친 몸과 마음을 어루만져 줄 수 있는 따뜻한 차 한잔, 휴(休)’라는 콘셉트로 출시 되었으며, 한라봉, 사과, 자몽를 재료로 하여 맛과 건강은 물론, 힐빙(힐링+웰빙) 트렌드에 맞추어 개발했다. 대표적으로 청정섬 제주에서 자란 한라봉을 사용한 ‘한라봉티’는 비타민 C와 함께 강력한 항산화제로 알려진 카로티노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로회복과 감기예방에 좋으며 낮은 열량으로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 있다.
 
주커피가 겨울을 맞이하여 다양한 신메뉴를 출시했다. '리얼 후르츠 티'는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 자몽과 유자를 활용한 음료로 상큼한 과육을 입안 한 가득 느낄 수 있다. '더블 리스트레또 토피넛 라떼'는 에스프레소 보다 더욱 짧은 시간에 진하게 뽑은 리스트레또, 실키한 스팀 밀크와 고소한 토피가 어우러져 깊은 향미를 더해준다. 진하지만 쓰지 않은 풍부한 향미의 커피를 찾는 고객들의 기호에 맞춘 고급 에스프레소 음료이다. 따뜻한 와인이라는 뜻의 '뱅쇼'는 레드 와인을 베이스로 하여 과일 특유의 풍부한 향미를 느낄 수 있는 논알콜 음료이다. 뱅쇼는 우리나라에서 생강차나 모과차등을 마셔 감기를 예방하듯이 유럽에서는 원기 회복이나 감기 예방을 위한 환절기 필수품이다.

 
 
# 올 겨울 우리 아이를 따뜻하게 안아 줄 완소아이템
소르베베가 국내 최초, 3분할 입체 패턴 아기띠, 소르베베 ‘트리아’를 새롭게 선보였다. 소르베베는 아기띠에 3분할 입체 패턴을 적용, 아기는 옷을 입은 듯 활동이 편안해지고 엄마는 더욱 가볍게 아기를 안을 수 있는 아기띠, ‘소르베베 트리아’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3분할 입체 패턴을 적용하여 신생아 때는 패턴이 갈라지는 부분에 다리를 넣어 폭을 좁게 사용할 수 있고, 앞보기로 안을 때 아기의 다리 벌어짐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3분할 입체 패턴의 장점은 아기의 체형과 움직임에 따라 패턴의 모양이 자연스럽게 변하기 때문에 밀착도를 높이고 무게를 분산시켜 아기와 엄마 모두에게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스토케코리아는 가을 시즌을 겨냥하여 자사 대표 제품인 ‘스토케 익스플로리’유모차의 신색상, '오렌지 멜란지 스페셜 에디션', '어반 블루', ‘베이지 멜란지’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색상 3종은 가을 자연을 모티브로 트렌디하면서 스타일리시한 색감을 연출, 패셔너블한 유모차를 원하는 고객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스토케 익스플로리 오렌지 멜란지 스페셜 에디션’은 이번 시즌 가장 핫한 컬러로 스포티한 감각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가을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트렌디하면서 활기 넘치는 색상으로 다이나믹한 일상에 제격이다. ‘스토케 익스플로리 어반 블루’는 북극 얼음의 시원함과 스칸디나비아 하늘의 빛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으며, 상쾌하고 맑은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김유리 인턴기자 youli0410@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