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처럼 쏟아지는 뷰티 제품들 속에서 나에게 꼭 맞는 화장품, 좋은 화장품을 찾기란 결코 쉽지 않다. 세계적으로 최상의 평가를 받은 글로벌 화장품, 국내에 꼭꼭 숨어있는 알짜배기 화장품들 만을 엄선해 소개하는 ‘팝 초이스’(Pop Choice)가 뷰티 트렌드 세터들 사이에 화제다.

팝초이스는 지금까지 만나보지 못한 다양한 글로벌 뷰티 아이템들을 소개하고 셀러브리티와 뷰티 전문가의 핫하고 트렌디한 뷰티 정보를 제공하며 많은 사람들이 뷰티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나눌 수 있는 뷰티 전문 플랫폼이다.

세련된 디자인의 팝초이스 박스에 엄선된 뷰티 제품들은 뷰티어워드 수상경력, 카테고리 내 판매율 1위, OEKO TEST ∙ BDIH ∙ ECOCERT 등 까다로운 유럽 기관의 인증 등 팝초이스 만의 엄격한 기준을 통해 선정 및 구성된 뷰티 아이템들로 Monthly Box, Brand Box, 나라별 Special Box로 구성되어 10월 말 사이트 베타 론칭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팝초이스는 배우 차예련, 오승연 전 아나운서, 스타일리스트 김성일,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선진, 뷰티 전문 쇼핑 호스트 한창서, 2013 미스코리아 4인의 셀러브리티와 전문가들이 뷰티멘토링, 뷰티팁, 제품 품평 등 힙한 정보와 경험들을 함께 나누며 고객들과 의견을 공유하는 뷰티 핫 플레이스로서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합리적이고 세련된 뷰티라이프를 즐기고 싶다면, 팝초이스를 방문해보자.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