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을 담은 향수 데메테르에서 ‘첫 키스향’, ‘엄마 냄새’, ‘다락방의 오래된 향’ 등 일상의 기억들을 담긴 사진을 찾는 공모전을 개최한다.

제 1회 데메테르 사진 콘테스트는 데메테르의 브랜드 콘셉트인 ‘일상의 기억을 담은 향’에 맞춰 우리가 스쳐 지나간 일상의 순간들을 사진으로 담고, 기억을 향기라는 후각으로 간직하는 것에서 더 나아가 시각적으로 표현하여 시간의 소중한 기억들을 느끼고자 마련되었다.

이번 콘테스트는 향기와 기억을 좋아하고 자신만의 관찰력과 콘셉트가 있다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part1. 나의 기억과 데메테르' , 'part2.데메테르만의 유니크한 향기의 기억' 등 총 2개의 파트로 진행된다. Part1은 데메테르 향기와 어울리는 일상의 모습들과 데메테르와 함께 놓인 사진 등이 응모가능하며, part2는 데메테르만 가지고 있는 유니크한 향기들을 크리에이티브한 콘셉트의 사진으로 표현한 사진들을 응모하는 파트이다. 각각의 파트에 5장까지 제출 가능하며 두 파트 모두 중복 참여 가능하다.

총 50명의 본선 진출자를 선정할 예정이며 이들 모두에게 상금 및 향수 DIY 체험권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데메테르 사진 공모전은 10월 14일부터 11월 10일까지 접수를 받으며, 본선 진출 50명은 홈페이지에 11월 1일에 1차적으로 공개되며, 최종 수상명단은 11월 14일에 발표된다. 자세한 사항은 데메테르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가능하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