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년 전통 유학교육기업 유학닷컴은 오는 20일 강남 코엑스에서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미국대학진학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미국대학진학 박람회는 미국 최대 규모의 영어교육기관인 ELS와 공동 주최하는것으로 Indianan University-Purdue University, SUNY Brockport, Berkeley College, Adelphi University, University of New Haven, Orange Coast Community College, Foothill and De Anza College 등 14개의 우수한 미국대학의 입학 담당자들이 내한하여 1:1 상담으로 진행되며, 이 외 유학닷컴과 ELS가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미국 내 650개 이상 우수 대학들의 진학 상담도 제공한다.

또한 이번 박람회를 위해 많은 현지 대학들이 장학금을 제공하고 있어 관심 있는 대학들의 장학금 제공 여부도 확인할 수 있으며, 영어가 부족하여 연수가 필요한 학생들에게는 ELS 영어학교에서 장학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연수 후 토플 점수 없이 조건부로 대학진학 시 최대 $3000 특별장학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좋은 기회이다.

이번 박람회에는 고등학생, 수험생, 편입생, 재수생, 학부모 등 미국 대학진학에 관심있는 모든 분들이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쉽고 빠른 미국대학진학의 모든 방법들을 확인할 수 있다. 참가 및 상담신청은 홈페이지 (PC/모바일) 또는 가까운 상담센터에서 하면 된다.

유학닷컴은 미국, 캐나다, 필리핀, 호주, 뉴질랜드, 영국, 아일랜드, 몰타, 일본 등 어학연수, 정규유학, 조기유학, 해외영어캠프에 관한 종합적이고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 외 주요도시에 20개 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조선일보에서 주관하는 4년 연속 소비자 신뢰기업 1위 수상, 중앙일보에서 주최하는 국가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매경닷컴에서 주관하는 2013 대한민국 대표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기술보증기금으로부터 우수한 AA- 등급을 받아 재무건전성을 인정 받았으며, 24시간 비상연락시스템 운영하여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