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 레이어 제품으로 강력한 보습 효과

 
 
기존 시장에 출시된 오일의 무겁고 답답한 느낌을 개선한 새로운 오일이 등장했다.

코스메틱 브랜드 ‘RMK’는 식물성 오일과 수용성 보습 성분의 이중 레이어 제품인 트리트먼트 오일 ‘RMK W 트리트먼트 오일’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RMK W 트리트먼트 오일’은 쉽게 건조해지는 가을•겨울철 피부 보습을 위해 특별히 처방된 페이셜 오일 제품으로 건성 피부는 물론 수분이 부족한 지성 피부까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전 페이셜 오일 제품과 달리 오일 성분에 수용성 보습 성분을 더한 이중 레이어 구조로 되어 있어 오일 하나로는 느끼기 어려웠던 강력한 보습 효과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식물성 오일 성분이 수용성 보습 성분을 마르지 않도록 잡아두어 보다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오렌지, 네롤리 등 8가지 천연 에센셜 오일이 만들어내는 플로럴 시트러스 향은 마사지 시 탁월한 아로마 효과를 발휘, 스트레스를 완화해 준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외에도 RMK는 밤 전용 아이케어 제품 ‘RMK 아이밤’과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RMK 수퍼 베이직 컨실러 팩트’도 함께 출시했다.

RMK 마케팅 담당자는 “RMK W 트리트먼트 오일은 식물성 오일과 수용성 보습 성분이 모두 포함된 이중 레이어 제품”이라면서 “일반적인 스페셜 오일 케어 뿐만 아니라 부스터 에센스 기능도 가지고 있어 오일이 부담스러웠던 사람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RMK의 새로운 제품들은 롯데백화점 본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그리고 AK플라자 분당점에서 직접 테스트를 해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RMK 홈페이지 및 RMK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rmk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