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젊은 고객층을 사로잡는 커플링 쥬얼리 쇼핑몰이 입소문을 모으고 있다. 케이오브 쥬얼리는 20대 중반의 훈남 대표가 운영하는 쇼핑몰로, 연매출 20억원의 수익을 올린다고 전해졌다.

20대 젊은 나이에 쥬얼리 쇼핑몰을 운영하는 김승진(26) 대표는 수동적인 삶에 갈증을 느껴 평소 관심 있던 쥬얼리 사업을 시작하게 됐다고 소개했다. 김 대표가 시작한 케이오브 쥬얼리는 젊은 고객층을 겨냥해 14k, 18k 등 커플링, 반지, 목걸이, 귀걸이 등 쥬얼리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데,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해 고객들이 끊이지 않는다.

케이오브 쥬얼리가 판매하는 쥬얼리 제품이 오프라인 매장이나 타 쥬얼리 쇼핑몰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유는 온라인상에서 주문을 받아 공장에서 제품을 제작해 직접 공급하기 때문이다. 이에 오프라인 매장 운영에 들어가는 비용을 제외한 최소마진을 적용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된다.

또한 일부 쥬얼리 쇼핑몰에서는 쥬얼리 제품 중량을 귀금속 실 중량보다 높게 측정해 판매하는 경향을 보이는데 케이오브 쥬얼리에서는 큐빅 등의 악세사리를 뺀 순금의 중량만 표기하여 단가를 측정 판매한다.

고객들이 선호하는 쥬얼리 제품은 다양한 편인데, 성별에 따라 조금 구분된다. 김 대표는 "남성 고객들에겐 저렴한 커플링 제품이 가장 인기 있고, 여자 고객들에겐 심플하고 세련된 애끼반지와 목걸이 제품들이 가장 각광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케이오브 쥬얼리(www.kaubejewelry.com)에서는 다양한 무료 이벤트도 실시해 많은 헤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케이오브 쥬얼리의 커플링 이니셜 각인 서비스는 커플링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이라면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 때 케이스와 품질보증서, 평생 A/S서비스도 제공받는다.

김 대표는 “케이오브 쥬얼리에서는 회원가입 1만원 할인쿠폰, 후기작성 1만원 할인쿠폰 이벤트와 함께 매달 케이오브 쥬얼리 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스토리를 통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고객들의 많은 방문을 기대한다”면서 “향후 케이오브 쥬얼리 오프라인 로드샵도 오픈할 예정으로 더 많은 고객들을 만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