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중순, 무더위는 가시고 완연한 가을이 왔다. 기온이 떨어져 건조한 날씨가 계속돼 수분크림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악마크림 신제품의 예약판매가 진행되고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뷰티브랜드 라라베시는 악마크림 1탄 ‘리얼 악마 96크림’이 공식 쇼핑몰, 오픈마켓, 브랜드몰에서 다시 한 번 완판을 기록했으며, 오는 17일부터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얼 악마 96크림은 4계절별 맞춤 수분크림을 출시하는 것으로 유명한 라라베시의 가을시즌 맞춤 제품이다.

지난해 라라베시 공식쇼핑몰을 비롯해 각종 온라인 마켓, 브랜드 몰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특히 건성피부의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론칭 23시간 만에 2만개가 완판되는 기록적인 성과를 거뒀으며, 이후 4개월 동안 10만여 개 판매를 돌파했다. 홈쇼핑방송에서는 시작 20분 무렵 준비된 물량을 모두 소화해 방송 관계자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관계자는 “리얼 악마96크림은 건조한 가을철 피부를 케어하기 위해 개발됐다”며 “라라베시만의 보일공법으로 제작돼 보습력 96시간을 자랑한다”고 설명했다. 

리얼 악마96크림은 파라벤, 합성염료, 색소, 향 등 10가지 피부 유해성분을 배제한 피부 친화적 크림으로, 오가닉아르간 오일과 히알루론산을 주성분으로 하고 있다.

얼굴뿐 아니라 팔, 다리 등 몸 전체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제품이라는 것도 눈길을 끈다.

관계자는 “현재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있는 리얼 악마 96크림은 지금까지 출시된 악마크림보다 한 차원 높은 보습력을 자랑하는 신(新)버전”이라며 “완판행진으로 여성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악마크림 시리즈의 명성을 이을 것”이라고 전했다.

예약판매는 공식 쇼핑몰에서 진행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