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과 블랙슈가 이어 흑석류 라인 팝업스토어 오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내년에 창립 10주년을 맞는 스킨푸드가 팝업스토어를 릴레이로 오픈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8월15일부터 9월1일까지 3주에 걸쳐 CGV용산 및 CGV영등포에 무료 네일 서비스를 제공하는 네일 팝업 스토어 ‘스킨푸드 네일 칵테일 바’를 오픈했던 스킨푸드가 9월 스킨푸드 강남대로점에서 블랙슈가 콘셉트 스토어, ‘블랙슈가 하우스’를 오픈한데 이어 오는 10월18일부터 ‘탱글탱글 볼류밍 스튜디오’를 운영한다고 밝힌 것.

18일부터 5주간 매주 금요일에서 일요일까지 CGV용산과 상암에서 운영되는 ‘탱글탱글 볼류밍 스튜디오’는 스킨푸드가 최근 출시한 ‘흑석류’ 라인 홍보를 위해 기획된 팝업스토어다.

2030 젊은 여성들이 볼륨으로 인한 변화를 가상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10월 셋째 주부터 넷째 주까지는 CGV용산에서, 11월 첫째 주부터 11월 셋째 주까지는 CGV 상암에서 운영된다.

 
 
최근 방영 중인 ‘흑석류 볼류밍 세럼’ CF 촬영장을 연상시키는 포토월을 설치하는 등 ‘스튜디오’를 모티브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포토그래퍼가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들의 사진을 촬영해주는 한편 전문가가 촬영된 사진의 볼륨을 보정한 후 개인 휴대전화로 전송해준다.

또한 전송받은 볼륨 보정 사진을 개인 SNS에 올리면, 흑석류 토너와 마스크시트로 구성된 2종 체험키트를 선물로 준다.

영화상품권이 걸린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있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흑석류 볼류밍 세럼’ 샘플을 준다.

이번 팝업스토어와 스킨푸드 관계자는 “젖살이 빠지기 시작하는 스물다섯살부터 많은 여성들이 볼륨도 함께 빠지는 경험을 한다”며 “피부 볼륨의 중요성을 재인식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여성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경험하고 싶어 하는 스튜디오 촬영이라는 독특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한편, 스킨푸드 ‘흑석류 라인’은 젖살이 빠지면서 피부 볼륨 감소를 경험하는 스물다섯 이후의 여성들을 겨냥한 제품으로 촉촉한 수분과 윤기, 탱글함으로 볼륨감을 더해준다. ‘흑석류 볼류밍 세럼’은 1회 사용 후 뺨과 팔자주름, 눈 밑 볼륨이 각각 19.0%, 8.5%. 3.7% 개선됐다는 임상결과를 얻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