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여성들에게 작은 가슴은 콤플렉스 이다. 특히 아시아 여성은 유전적으로 가슴이 작은 경우가 많은데, 지나치게 작을 경우 일상에서 크고 작은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다.

최근 가슴 볼륨을 키우려는 여성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하지만 가슴 확대는 다이어트와 달리 운동이나 식이요법으로 해결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니다. 그래서 많은 여성이 성형외과 시술을 통해 가슴을 확대하고 있다. 하지만 여전히 많은 여성은 수술에 대한 두려움과 불신이 있어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

이런 가운데 수술을 하지 않고 발라주기만 해도 가슴 볼륨을 키워주는 크림이 나와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브크림은 가슴지방층 증식 효과를 높이는 보르피린 성분과 식물성 에스트로겐의 대표 성분인 파이트로젠을 주성분으로 한다. 특히 가슴크림의 핵심 원료인 보르피린을 11%함유하여 높은 함유량을 포함하고 있으며 용량도 100ml 대용량으로 소비자들이 이용하기에 합리적인 제품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 성분을 가슴 주변에 발라주면서 마사지하면 뭉친 근육을 이완되면서 가슴 볼륨이 커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밖에도 가슴피부 자체의 탄력과 주름 개선을 가능하게 하는 아데노신 성분과 미백효과를 주는 알부틴, 피부재생 효과가 있는 쉐어버터, 노화를 예방하는 로즈힙오일 등 다양한 성분이 포함돼 있어 가슴 볼륨을 높임과 동시에 가슴 피부의 탄력도 높아지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이브크림은 꾸준히 사용해야 효과가 배가된다. 이브크림 관계자는 “이브크림은 식약청으로부터 안전성을 인정 받은 제품으로 아침 저녁 하루 2번 마사지를 병행하며 사용하는 것이 좋다”며 “크림을 사용하는 동안에는 카페인이 든 음료나 음주, 흡연 등을 자제하고 적절한 운동은 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브가슴크림을 바를 때 하면 좋은 분수마사지는 제품 홈페이지(www.evecream.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