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몬드 펄 파우더를 사용해 화려한 발색력 자랑

 
 
셀프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KATE(케이트)’는 지난 17일 2013 A/W 컬렉션인 ‘컬러셔스 다이아몬드’를 국내 론칭했다고 밝혔다.

Color(색채)와 Precious(귀중한)의 의미를 담고 있는 ‘컬러셔스 다이아몬드’는 3가지 컬러 다이아몬드와 하이라이트 컬러, 다크 컬러로 구성된 5색의 아이섀도 세트로 총 6가지 타입으로 선보인다.

영롱한 빛을 더하는 새로운 타입의 컬러 코팅 샤이니 소재와 다이아몬드 펄 파우더를 사용해 별가루를 뿌린 듯 화려한 발색력을 자랑하며 빛을 그대로 반사시키는 기능을 가진 다이아몬드 펄이 컬러를 코팅해 고급스러울 뿐 아니라 색과 빛의 자연스러운 밸런스를 더해 더욱 선명하고 화려한 눈매를 만들어 준다.

특히 3가지의 컬러 다이아몬드를 겹쳐 바르면 눈의 윤곽과 글로시함을 강조하는 2013 A/W 트렌드 아이 메이크업을 쉽게 완성할 수 있다.

KATE 관계자는 “컬러셔스 다이아몬드는 국내 정식 발매 이전부터 뷰티 매니아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한 때 국내 론칭 일정에 대한 문의가 빗발치기도 했다”며 “빛과 어둠을 표현한 감각적인 컬러로 올 가을, 겨울 트렌드 메이크업을 간단히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은 올리브영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KATE 한국 공식 홈페이지(www.kate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ATE는 컬러셔스 다이아몬드와 더불어 금빛 광택으로 사랑 받은 ‘KATE 골디쉬 아이즈’ 신규 컬러 2가지와 펜슬형 젤 아이라이너 ‘슬림 젤 펜슬’ 리치 골드 컬러, 리퀴드 루즈 V 등 40여 종의 2013 A/W 신제품을 함께 론칭한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