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단풍이 산을 물들이고 있는 가운데 가을의 정취를 즐기기 위해 직장인 김00 씨는 최근 가족들과 인근 산으로 가족여행을 다녀왔다.

즐겁게 여행을 즐기고 가족들과 추억을 간직한 채로 다녀온 김00씨는 가벼운 열이 있는가 했더니 재채기와 콧물증상이 날로 심해지기 시작했다.

단순감기인 것으로 생각해서 가볍게 치부하고 신경을 안 썼지만 쉽게 나아지지 않고 결국에는 병원신세를 지게 됐다. 병원의 소견결과는 알레르기성 비염.

김00씨를 진료한 병원의사는 최근 이런 류의 환자들이 많이 방문한다고 하면서 갑작스럽게 기온의 변화가 심한 환절기에는 코 점막에 이물질들이 들어오게 되면 코가 기온 변화에 적응을 못해서 코 점막이 자극 받기 쉽고 비염의 원인으로 발전할 수 있다고 말했다.
 
특히 환절기 체력저하와 신체면역기능이 저하되기 쉬운 때는 코뿐만 아니라 급격한 온도 차로 건강에도 문제가 생길 수 있다면서 주의를 당부했다.

이러한 코점막 자극으로 인한 비염증상은 외출한뒤 집에 돌아와서 깨끗한 물로 씻어내주면 충분히 예방은 가능하다.

하지만 이것으로 부족하다고 생각된다면 유유제약의 비강세정제 피지오머 펌프미스트를 사용해보는 것도 좋다.

비강세정제 피지오머 펌프미스트는 방부제인 염화벤잘코늄이 들어있지 않은 안전한 세정제로서 콧속에 직접 분사하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용기가 작고 휴대하기가 간편하여 여행시나 외출 시에 빠르게 사용이 가능한 점이 장점이다.

또한 장기적으로 사용해도 방부제가 없어서 부작용이 없는 편으로 약품에 예민하게 반응하는 어린이 등 모든 연령층에 사용이 가능하여 전세대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비강세정제 피지오머 펌프미스트는 기존 바닷물을 희석한 제품이 아닌 해수에서염분만을 추출하여 우리 몸에 가장 알맞은 PH농도를 실현하여 기존 제품과 다르게 해수의 미네랄 성분을 그대로 함유하고 있다는 장점도 있다.

이런 미네랄 성분의 차이는 일반 식염수가 가지지 못한 섬모운동을 효과적으로 도와주고 비강 내 상피세포의 재생을 도와줘서 보다 빠르게 염증을 가라앉히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

유유제약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비강세정제 피지오머 펌프미스트는 시장에서 형성된 기존의 높은 인지도를 더욱 발전시켜서 무방부제와 장기적으로 사용해도 부작용이 없다는 점을 널리 홍보하여 휴대용 비강세정제 시장에서 앞으로도 선도적 위치를 다져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강세정제 피지오머 펌프미스트는 한번 구입으로 약 350회 정도의 분사가 가능하며 보통 1일 4회 분사를 한다고 계산하면 약 3달가량 사용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가까운 약국에서 쉽게 구입이 가능하므로 비상약품으로 여행시에 챙겨두면 좋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