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25일부터 할로윈데이 기념 키즈 찹 스테이크 무료 증정

 
 
[뷰티한국 윤지원 기자]서양에서는 이미 유명한 할로윈 축제는 아이들에게 특히 더 기다려지는 날이다. 할로윈이면 어김없이 으스스한 복장을 하고 이웃 집 문을 두들겨 사탕을 받는 풍습 때문.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대표 한종문)는 10월 31일 할로윈데이를 맞아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아웃백이 마련한 할로윈 이벤트는 10월25일부터 11월3일까지 12세 미만 자녀와 함께 아웃백을 방문하면 할로윈 기념 키즈 찹 스테이크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아웃백 홈페이지 내 할로윈데이 이벤트 페이지를 캡처하거나 출력한 후 메뉴 주문 시 제시하면 간단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3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타 쿠폰 중복 사용은 불가하나 제휴 할인은 중복으로 가능하기 때문에 자녀와 함께 방문하면 더욱 실속 있게 아웃백을 즐길 수 있는 기회다. 아웃백 키즈 찹 스테이크는 아이들 입맛에 맞는 한국식 갈비소스에 재운 고소한 맛의 찹 스테이크로 볶음밥이 함께 제공된다.

커플, 친구들과 할로윈 분위기를 만끽하기 위해 공포영화를 관람할 예정이라면, 아웃백을 방문해보자. 당일 영화 티켓을 가지고 아웃백을 방문하면 쿠카부라윙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중 진행하고 있다.

윤지원 기자 alzlxhxh@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