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다. 식욕이 돋고, 말도 살이 찌는 계절, 여성들은 가을이면 다이어트에 민감해진다. 쌀쌀해지는 날씨로 인해 두꺼운 옷들을 꺼내 입고, 자연스레 몸매가 겉옷에 숨겨지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방심하게 된다.

늘어난 체중을 계속 방치한다면 몸매가 망가지기 마련, 시간을 내어 휘트니스 센터를 가거나 짬을 내어 간단한 걷기 운동이라도 해야 살이 찌는 것을 예방 할 수 있다. 그렇다면 천고마비의 계절인 가을에 효과적으로 살을 빼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최근 14일동안에서 선보이는 슬렌더 필라테스는 정적인 요가 운동을 다이어트 목적으로 변형한 핫요가에 소도구를 이용한 다이나믹한 동작을 가미하여 업그레이드한 다이어트 운동법이다.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소도구를 사용하여 근력을 강화시키고, 근지구력, 유연성 등을 향상시켜 탄력있는 바디라인을 잡아주는 운동법 이다. 점점 쌀쌀해지고, 추워지는 요즈음과 같은 계절에 따뜻하게 관리 받을 수 있는 즐거운 다이어트 운동이다.

현재 14일동안에서는 2주 완성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기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달 말까지 예정되어 있으며, 지짐별로 선착순으로 고객을 모집하여 진행되고 있다. 더불어 카드사별로 최대 12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추워지는 요즈음과 같이 따뜻하고 재밌게 다이어트를 하고 싶다면 이번 2주에 22만원 이벤트를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평소 가격 때문에 망설였던 사람이라면 지금이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그동안 다이어트에 잠시라도 방심했다면 다시 운동을 시도해 봄으로써 탄력 있는 몸매와 또 다른 삶의 재미를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