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승무원학원은 항공서비스 교육원으로 국비지원 교육을 통해 항공사 객실승무원 및 항공사 지상직승무원 취업을 도와주고 있다.

국내 및 외항사 채용이 이전에 비해 많은 신입 항공사 승무원채용을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많은 채용이 진행될꺼라 예상된다. 2013년 10월 국내 메이저항공사인 아시아나항공은 채용중에 있으며 하반기 대한항공 채용도 조심스럽게 예상할 수 있다.

특히 최근 항공사 측의 나이제한 폐지와 합격 연령대 분포가 넓어짐에 따라 예년도보다 지원 연령대 역시 상당히 넓어지고 다양해지고 있다. 특히 20대 중후반에서부터 30대에 이르기까지 국내항공사 취업하는 사례, 직장을 다니다가 준비해 재취업하는 사례등이 많아짐으로써 현 근로자들에게도 재취업의 길이 열린 것이다.

특히 재직자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으면 수강료의 80%를 고용노동부에 지원받아 수강료부담 역시 덜수있다.

본원의 장점으로는 우수한 강사진, 높은합격률, 소수정원제 수업을 들수있으며 본과정이 끝난 후에도 항공사 채용시까지 무료로 반복수강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과정후 우수자원에게는 특별반을 별도로 오픈하여 항공사취업 성공에 멘토가 되어주고있다.

한편 ABC승무원은 10월29일 6시 외국항공사지상직 특강을 진행하며 現인천공항 외항기팀장을 초청해 지상직직원 및 면접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내일배우카드 과정은 소수정원제 수업으로 진행되며 선착순 마감이다. 재직자 내일배움카드제 관련 사항은 홈페이지www.abcfly.co.kr)나 전화02-552-7502)로 문의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