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의 정취가 무르익어가고 단풍이 절정을 이루고 있는 가운데 가을단풍을 즐기고자 강원도로 많은 인파가 몰리고 있다.

바쁜 일상을 미뤄두고 모처럼 시간을 내어 가족들과 함께 여행지에서 뜻 깊은 시간을 보내는 행락객들은 단풍구경과 더불어 1박 2일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는 여행지를 선호하고 있다.

전국에 휴양지는 많지만 그 중 특히 속초와 양양은 사계절 동안 관심도가 높은 편이다.

양양은 시원한 바닷바람과 인근 설악산, 오색약수, 낙산사, 휴휴암, 갯배, 아바이마을등 다양한 관광지와 연계되어 가족여행 또는 친구나 연인과 같이 즐기면서 여행하기 좋은 곳이다. 양양 해수욕장에 위치한 코델리아 펜션은 바닷가 바람을 맞으면서 단풍구경까지 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휴양처이다.
 
강원도를 관광하면서 쌓인 피로를 풀고 힐링의 시간도 가질 수 있게 설계된 코델리아펜션은 바다를 보면서 스파를 즐길 수 있다.  깨끗하고 조용한 동호해변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찾기 수월하며 모던 스타일로 설계되어 연인, 가족들이 좋아하는 곳이다.

현대 유럽풍의 모던한 스타일로 객실이 전면 유리창으로 되어 있어 침대에서나 월풀스파를 즐기면서 환상적인 바다풍경을 즐길수 있어 제대로된 힐링을 만끽할 수 있다.

고객의 작은 불편함도 없애고자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고 테라스에서 바다전망을 직접 감상하면서 숯불바베큐를 즐길 수 있으며, 실내바베큐장이 있어 날씨와 무관하게 바비큐파티를 즐길 수 있고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편의시설도 갖추어 놓고 있다.
 
깊어가는 가을 강원도 단풍 구경과 더불어 힐링이 필요하다면 강원도 보석같은 펜션 코델리아를 추천한다. 코델리아 펜션(www.cordeliaps.com )은 365일 연중무휴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