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샘플링, 할인 쿠폰에 파격 특가까지! 일석삼조의 혜택 누리세요~”

 
 
[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최근 유통업계에서 다양한 가을맞이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눈길 사로잡기에 나서고 있는 가운데, 국내 면도기 업체 도루코리빙이 오픈마켓 옥션을 통해 다양한 면도∙제모용품 체험 기회 및 파격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가을맞이 이벤트는 프리미엄 남성용 면도기의 무료 체험 기회와 더불어 남성용 면도용품과 여성용 제모용품을 파격적인 할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오는 11월10일까지 옥션에서 배송비만 지불하면 선착순으로 도루코리빙의 베스트셀러 남성용 면도기인 ‘페이스 엑스엘(PACE XL)’ 1만개와 쉐이빙젤 5000개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프리미엄 면도기를 직접 써보고 소장할 수 있어 남성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이번 무료 샘플링은 총 2회에 걸쳐 실시된다. (1차: 10월 22일~10월 27일/ 2차: 11월 5일~11월 10일)

가을맞이 이벤트를 통해서 도루코리빙의 프리미엄 면도/제모용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남성용 면도기인 ‘페이스 엑스엘’ 1개와 면도날 11개입 세트를 최대 5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전 세계 19개국에 수출되고 있는 여성용 면도기 ‘샤이 레이나(Shai Reina)’ 1개와 면도날 6개입 세트는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베스트셀러인 ‘페이스 엑스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00원 할인쿠폰을 추가적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도루코리빙 박종래 마케팅 이사는 “가을철에는 남성들의 피부가 눈에 띄게 건조해지기 때문에 면도기의 선택이 더욱 중요하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우수한 절삭력과 밀착면도로 피부 손상을 최소화 시켜주는 도루코리빙의 프리미엄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보시고, 부드러운 가을남자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