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와 만드는 첫 교감 이야기

 
 
[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그랜드 힐튼 서울은 천사 같은 아이가 태어날 날만을 기다리는 예비 엄마.아빠에게 푸짐한 혜택을 선사하는 태교 여행 패키지를 10월25일부터 내년 6월15일까지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임산부가 원하는 바를 간파하여 필요로 되는 혜택들을 포함하였다. 이그제큐티브 룸에서 투숙하며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의 조식과 해피아워 이용, 비타민 섭취를 위한 생과일 주스 2잔이 이용 가능하며, 푸짐한 저녁 식사를 위해 뷔페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 또한 가능하다.

또한 아기의 탄생과 함께 경제적 부담이 큰 예비 부모를 생각하는 마음으로 푸짐한 출산물품을 증정한다. 아기가 쉽게 쥘 수 있도록 설계된 토미피티 클로저투네이처 젖병,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해 대통 발효법으로 만들어진 궁중비책 효72의 보디케어 선물세트, 블루독 베이비 배내 저고리, 엄마의 약속 태교 음악 CD 세트, 똑똑한 아이 낳는 탈무드 태교 동화를 무료로 증정하며 LG 포켓포토(인화지 10장 무료 제공)와 LG 클래식 오디오를 대여할 수 있어 완벽한 태교 시간을 선사한다.

혈액순환이 어려운 임산부를 위하여 8만원(세금 별도)을 추가하면 ‘수딩 페이셜과 하체 슈가 스크럽(70분)’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태교 여행 패키지로 투숙 후 그랜드 힐튼 서울 블로그와 육아 관련 카페에 투숙후기를 올린 후, 그랜드 힐튼 서울 메일(grandhiltons@naver.com)로 링크를 보내면 우수 후기를 올려주신 5명을 선정하여 영국 로열 베이비 탄생을 기념하여 한정판으로 출품한 ‘토미니티 클로저 투 네이처 리미티즈 젖병 선물 세트’와 LG 포켓포토, 블루독 베이비 애니멀 모빌 등을 증정한다.

상기 패키지의 가격은 35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