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풍무 푸르지오 센트레빌 분양 계약조건 변경, 문의 급증

 
 
대우건설과 동부건설이 경기도 김포시 풍무2지구에 공급 중인 ‘김포풍무 푸르지오 센트레빌’의 계약조건을 최근 중도금 무이자 조건으로 변경하자 지속되는 전세난에 분양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김포풍무 푸르지오 센트레빌’은 총 5000여 가구 중 1차로 공급될 물량은 23개 동, 전용 59~111㎡ 2712가구 규모다.

김포풍무 푸르지오 센트레빌은 최대 220명의 영유아를 수용할 수 있는 단지 내 어린이집을 조성할 계획이다. 지하1층~지상2층 1개동 연면적 1715㎡의 규모로 단지 내 어린이집 중 국내 최대 규모다.

또한 최대 130명의 어린이를 위한 유치원도 마련된다. 이 어린이집과 유치원은 숙명여대에서 직접 운영하며, 숙명여대 학사•석사 출신의 교사를 배치해 높은 수준의 보육 환경을 제공한다. 이와함께 아이들의 즐거운 체험이 가능한 야외 어린이 물놀이장과 2000㎡의 어린이공원이 연계되어 최고급의 보육시설로 조성될 예정이다.

커뮤니티시설은 지하 2층 ~ 지상 2층 6000여㎡ 규모로 조성된다. 스포츠존, 에듀존, 컬쳐존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골프연습장, 다목적실내체육관, 북센터, 티하우스와 게스트하우스까지 들어선다. 휘트니스센터와 사우나가 지상 2층에 위치해 있어 외부 풍경 감상이 가능한 호텔급 시설로 꾸며질 예정이다.

뛰어난 서울 접근성도 강점이다. 김포도시철도 풍무역(2018년 개통예정)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단지로 이 노선이 개통되면 김포공항역까지 불과 2정거장에 불과하다. 김포공항역은 5호선, 9호선, 인천공항철도를 환승 할 수 있어 서울 출퇴근이 더욱 편리해 질 전망이다. 또한 김포 한강로를 이용하면 여의도까지 20분대 강남까지는 40분대에 이동이 가능하다. 외곽순환도로 김포 IC, 올림픽대로, 자유로, 강변북로 등을 이용한 서울 및 수도권 진출입도 용이하다.

주변 학군도 우수하다. 김포3대 명문고라 불리우는 김포고, 사우고, 풍무고가 사업지 인근에 위치하며 풍무초를 비롯해 2012년도 대한민국 최우수 초등학교로 선정된 혁신학교인 신풍초가 가깝다. 또한 사우동 학원가가 인접해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생활 편의시설로는 롯데몰 김포공항, 풍무 홈플러스, 김포시청, 우리병원, 김포아트홀, 풍무다목적체육관이 위치해 있어 김포한강신도시에 비해 주변 인프라가 잘 갖추어져 있다.

또한 인근에는 백화점, 호텔, 테마파크 등이 들어서는 영상문화 복합도시인 한강시네마폴리스가 조성될 예정이며, 단지와 5Km 거리인 경인 아라뱃길 김포여객터미널에 현대프리미엄 아울렛(가칭)이 들어설 예정이다.(문의 1600-8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