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메이크업 아트페어의 ‘2013 F/W 메이크업 트렌드’ 발표에 모델로 참여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2013 미스코리아 미 최송이가 10월26일부터 27일까지 (사)한국분장예술인협회 주최로 블루스퀘어 3층에서 개최된 ‘12회 국제메이크업 아트페어’ 기간 중 둘째날 27일 오전 진행된 뷰티한국과 샤라샤라의 ‘2013 F/W 메이크업 트렌드’ 발표에 누드 메이크업 모델로 참가했다.

2013 미스코리아 미 최송이가 모델로 참여한 누드 메이크업은 전체적인 피부 톤은 깨끗하게 표현하고 블랙 혹은 브라운 톤의 새도우로 눈매의 쉐입 정도만 잡는 느낌으로 스모키 아이를 연출하는 방법이다.

이후 눈썹은 도톰하고 조금 진하게 칠하며 립 컬러는 살구색 빛 베이지나 브라운 계열의 차분한 컬러로 마무리했다.

특히 문혜원 아티스트는 “페일 한 누디 메이크업으로 연출하고 싶다면 립스틱을 바르기 전에 피부에 바르고 남은 잔량의 파운데이션으로 입술 위에 얇게 덮어 옅은 립스틱 컬러가 발색될 수 있도록 붉은 입술 색을 눌러주면 된다”고 팁을 전했다.

한편 ‘12회 국제메이크업 아트페어’는 메이크업 콘테스트와 작품전시 등 다채로운 메이크업 관련 행사를 통해 우수한 인재를 발굴하는 분장예술인협회의 대표적인 연례행사로 행사 마지막날 오후에는 바디페인팅 모델들과 이태원 거리에서 퍼레이드를 펼쳐 큰 주목을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