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메이크업 아트페어의 ‘2013 F/W 메이크업 트렌드’ 발표에 모델로 참여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2013 미스코리아 선 김효희가 10월26일부터 27일까지 (사)한국분장예술인협회 주최로 블루스퀘어 3층에서 개최된 ‘12회 국제메이크업 아트페어’ 기간 중 둘째날 27일 오전 진행된 뷰티한국과 샤라샤라의 ‘2013 F/W 메이크업 트렌드’ 발표에 버건디 메이크업 모델로 참가했다.

2013 미스코리아 선 김효희가 모델로 나선 버건디 메이크업은 피부 톤은 베이지 컬러로 얇게 표현하고 눈썹과 눈 화장은 최대한 진하지 않게, 젤 아이라이너가 아닌 그레이 혹은 브라운 계열의 새도우를 사용하여 눈매를 잡아주는 것이 포인트다.

아이라인을 생략하되 마스카라로 눈매를 또렷하게 만들어 주고 살구색 컬러의 블러셔로 광대 부분에 그늘 정도만 만들어 주어 자연스럽게 연출한다. 또한 평상 시 바르지 않은 진한 버건디 컬러를 잘 소화하고 싶다면 입술 안쪽을 중심으로 입술 겉으로 나올수록 옅게 그라데이션해 바른다.

문혜은 아티스트는 버건디 메이크업의 립 연출에 대해 “면봉에 립밤을 묻혀 입술의 외곽을 깨끗하게 정돈 한 후 립스틱을 발라주면 깔끔한 립 표현을 할 수 있으며 립 메이크업 후 티슈로 입술을 한번 찍어내어 유분기를 최대한 줄여주면 고정력을 높일 수 있다”고 조언했다.

한편 ‘12회 국제메이크업 아트페어’는 메이크업 콘테스트와 작품전시 등 다채로운 메이크업 관련 행사를 통해 우수한 인재를 발굴하는 분장예술인협회의 대표적인 연례행사로 행사 마지막날 오후에는 바디페인팅 모델들과 이태원 거리에서 퍼레이드를 펼쳐 큰 주목을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