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프로그램, 에스라이트(S’lite) 다이어트 리포트 공개!

국내 여성들이 1년 동안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횟수는 과연 몇 번이나 되며, 얼마의 비용을 투자 할까?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뷰티푸드 브랜드 ‘비비(VB)프로그램’은 최근 에스라이트 라인 출시와 함께 발간한 ‘에스라이트(S’lite) 다이어트 리포트’를 통해 여성들의 다이어트에 대한 인식과 패턴 및 다이어트에 대한 체계적이고 전문적 노하우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10대부터 50대 이상 국내 여성들이 1년 동안 다이어트를 시도한 횟수는 평균 4회였으며, 다이어트를 위해 지출한 비용은 약 43만원인 것으로 조사됐다.

이 중 20대는 1년에 약 5회 정도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반면 다이어트 지속 기간은 일주일을 넘기기 힘들다는 답변이 많아, 다이어트에 대한 의무감은 있지만 막상 성공하기는 힘든 것으로 파악됐다.

또한 ‘다이어트를 꾸준히 시도하는 이유’로는 응답자 중 70.5%가 ‘나 자신의 모습에 만족하고 싶어서’라고 답변했으며 그 외 예쁜 옷을 맘껏 입고 싶어서, 체질 개선 및 건강 문제를 위해, 취업, 결혼 등의 이유가 있었다.

비비프로그램의 ‘에스라이트(S’lite) 다이어트 리포트’는 균형잡힌 X라인 몸매를 원하는 여성들을 위해 에스라이트 고객 1082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하여 다이어트에 대한 인식 및 패턴을 조사 분석한 슬리밍 보고서이다.

특히 뷰티푸드 연구팀과 각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멘토 4인이 생애주기별 연령대에 특화된 식사 조절법 및 운동 방법 등 체계적 슬리밍 노하우를 제시함으로써 여성들이 건강한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실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비비프로그램 홈페이지(http://www.vbprogram.co.kr) 내에 공개하여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비비프로그램만의 노하우를 접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멘토 4인 중 이효리 등 유명인의 트레이너로 유명한 우지인의 운동법도 만날 수 있다.

한편 비비프로그램은 건강하고 아름다운 X라인 관리에 도움을 주는 슬리밍 프로그램 ‘에스라이트 라인’을 최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국내 최초의 앰플형 슬리밍 제품 ‘에스라이트 슬리머DX’ 이외에 칼로리는 줄이고 포만감은 더한 영양 균형 제품 ‘에스라이트 화이버타임’, 체내 대사 리듬을 깨워 활력을 더하는 ‘에스라이트 런타임’ 제품이 보강돼 매일 관리가 필요한 라인, 영양, 대사의 3가지 균형을 맞출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