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엣지핏 모델로 백발vs흑발 변신 ‘드림컬러’ 화보 공개 화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가수 서인영이 화려한 아이메이크업과 엣지있는 듀얼 색상의 투톤 포인트메이크업으로 4인 4색 완벽한 조화를 이룬 야누스적 이미지의 뷰티화보를 선보여 화제다.

서인영은 네 가지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평소 볼 수 없었던 흑발의 숏컷과 백발의 롱 헤어 등으로 과감한 변신을 시도하며 각 컷마다 화려한 메이크업과 표정연기로 매혹적이고 신비로운 여자로 변신했다.

매혹적인 버건디 색상과 누드색상의 상반된 투톤 입술은 도도하고 시크한 여성미를 표현했으며 퍼플 그라데이션 눈매와 도발적인 빨간 입술은 성숙하고 섹시한 여성미를, 또렷한 보랏빛 입술과 오렌지 투톤의 그라데이션 눈매는 상큼하고 발랄한 여성미를, 반짝이는 핑크 입술과 생기있는 하얀 피부는 사랑스러운 소녀를 표현했다.

특별히 이번 화보는 서인영이 코리아나화장품과 공동개발한 신제형 멀티 컬러쿠션 15색과 한층 업그레이드 된 듀얼립스틱 8색이 더해져 탄생한 엣지핏 ‘드림컬러 쇼케이스’로 메이크업을 하고 진행한 화보다.

또한 서인영은 본인만의 뷰티 노하우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드림컬러 쇼케이스’에 대단한 자부심을 보이며 론칭에 기대를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엣지핏 ‘드림컬러 쇼케이스’는 오는 11월2일 토요일 오후 9시 30분에 롯데 홈쇼핑에서 론칭방송을 통해 70여분간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