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완연한 가을이다. 쌀쌀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고 사람들의 외투도 두꺼워졌다. 또한 아침 내내 초겨울 날씨가 이어지면서 연말을 대비해서 다양한 겨울철 상품들이 쏟아지고 있으며 향수 업계도 겨울철을 겨냥한 페로몬 관련 향수 아이템들이 대거 출시되고 있다.

특히 빼빼로데이, 크리스마스, 연말파티 등 커플기념일이 많은 겨울에는 이성에게 호감을 줄 수 있는 향수가 인기다.
 
작년과 올해 페로몬 향수의 사용량이 증가하고 있고 이로 인해 젊은 남녀들이 많이 찾는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픽업아티스트 향수’로도 유명한 아프리모 페로몬향수는 겨울철을 맞아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아프리모 관계자는 “아프리모 판매량이 지날 달과 비해 30% 이상 급증했다. 특히 날씨가 추워질수록 크리스마스나 빼빼로데이등 기념일에 맞춰 선물용으로 미리 구매하시거나 문의하시는 분들도 많아 졌다”고 말했다.
 
“페로몬 향수 아프리모는 최대 7시간 잔향 유지와 더불어 유해성분이 없이 피부 자극과 트러블 없이 사용 할수 있어서 연말 연시 모임때나 소개팅 자리 등  이성에게 호감을 가지시려는 분들에게 확실히 어필할 수 있는 강력한 수단이 될 것” 이라고 전했다.
 
아프리모 페로몬 향수의 구입 문의는 전화(02-462-0884)나 사이트 내 홈페이지(http://www.afrimo.co.kr)를 통해서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