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능률협회 주관 ‘2012 이노스타’ 퀄리티 부문 선정

 
 
입큰은 한국능률협회가 주관하는 ‘2012 이노스타’에서 국내 진동파운데이션 돌풍의 주역 ‘아티스트 웨이브 오토 퍼프 진동 파운데이션’이 퀄리티 부문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노스타 인증은 한국능률협회 인증원에서 자체 개발한 지수를 통해 혁신성을 평가하는 제도이다. 2005년부터 혁신상품 서비스 품질, 디자인 영역별 질적 발전 수준을 지수화하여 약 3개월의 조사 기획과 소비자와 전문가 집단 설문을 등을 통해 선전된 기업에게 인증을 수여한다.

총 12개의 상품과 서비스의 2012 이노스타 인증 상품 중, 품질 부문에서 입큰의 ‘아티스트 웨이브 오토 퍼프 진동 파운데이션’이 선정됐다.

이번에 선정된 ‘아티스트 웨이브 오토 퍼프 진동 파운데이션’은 출시 이후 지금까지 600억이라는 매출을 올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입체 무빙 진동자를 채용하여 눈, 코, 입 등 굴곡진 부위에도 뭉침 없이 완벽하게 메이크업을 완성하며 12000번의 전문가 손길이 닿은 듯 꼼꼼하면서도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얇고 탄력감이 우수한 고급형 루비셀 퍼프를 이용, 높은 밀착력을 자랑하며 소량으로도 매끄럽고 찰진 피부를 완성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입큰 홍보팀 관계자는 “입큰은 항상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개발하고자 지속적인 R&D를 실시해왔으며 이번 이노스타 인증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이 같은 노력이 인정 받은 것 같다” 며 ”앞으로도 입큰은 소비자들에게 보다 뛰어난 품질을 혁신적인 상품을 선보이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