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까지 매일 오전 ‘1+1 빼빼로 찬스’ 코너 진행

 
 
[뷰티한국 윤지원 기자]전자상거래 사이트 G마켓이 11월11일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빼빼로 1+1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이 연인용 빼빼로를 구매하면 지인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빼빼로는 G마켓이 무료로 선물하는 방식이다.

G마켓은 오는 7일까지 ‘2013 빼빼로데이’ 이벤트를 열고 기간 내 매일 오전 10시부터 ‘1+1 빼빼로 찬스’ 코너를 운영한다. 당일 지정된 빼빼로 상품 구매 시 ‘롯데 아몬드빼빼로’ 5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지정상품은 매일 변경되며 한정수량으로 선착순 판매된다.

4일 오전 10시에는 러블리3단 빼빼로와 DIY 초콜릿 결합 상품을 무료배송으로 판매한다. 또한 5일에는 상품주문 후 메일로 사진과 메시지를 보내면 단 하나뿐인 초콜릿을 주문 제작해 주는 포토초콜릿 상품을 선보인다.

빼빼로데이가 다가오면서 관련 제품 판매량은 크게 증가하는 추세다. G마켓에 의하면 최근 일주일간 초콜릿 및 과자 판매량이 전주대비 57%, 전월대비 75% 증가했다. 작년보다는 24% 증가하는 등 매년 성장세다.

특히 4050 중장년층의 구매 비율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 최근 일주일간 초콜릿과 과자 판매량을 작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보니 20대와 30대가 14%, 46%씩 증가한 반면 40대는 54%, 50대는 88% 늘었다.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등 다른 스페셜데이와 달리 빼빼로데이에는 가족이나 친구, 회사동료들에게도 빼빼로를 선물하는 문화가 확산되면서 젊은 고객뿐만 아니라 중장년층의 구매도 급증한 것으로 보인다.

 
 
G마켓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빼빼로데이 선물을 최대 50% 이상 할인가격에 선보인다. 알뜰상품 코너에서는 다양한 빼빼로가 함께 구성된 ‘빼빼로 혼합 20개’와 빼빼로 모양의 초코, 치즈맛 과자인 ‘스폰지바’ 등을 판매한다. DIY 빼빼로만들기 세트상품인 ‘러블리 3단 세트’와 ‘큐티핑거 빼빼로만들기’ 등 G마켓 단독구성 상품도 선보인다. 각종 빼빼로 선물세트와 초콜릿, 기타 빼빼로만들기 재료도 저렴하게 판매한다.

G마켓 가공식품팀 홍상훈 팀장은 “빼빼로데이에는 연인을 위한 선물뿐만 아니라 지인들에게도 뺴빼로를 선물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실질적 혜택이 될 수 있는 1+1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이 밖에도 관련 제품을 최대 50% 이상 할인해 주는 기획전을 비롯해 DIY 빼빼로 등 이색제품도 선보이고 있어 많은 호응이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윤지원 alzlxhxh@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