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고은이 흰 가운을 입은 이유는?

 
 
[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여성용품 브랜드 위스퍼가 신제품 피부애(愛) 출시를 기념해 위스퍼 피부애(愛) 공식 사이트에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피부애(愛)는 기존 자사 제품보다 2배 더 공기가 들어가 피부마찰 걱정을 줄여주도록 피부에 쿠션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본 이벤트는 피부 마찰 걱정을 줄여주는 신제품 피부애(愛)의 특징을 담아 ‘피부마찰 에피소드’, ‘피부마찰 테스트’, ‘피부마찰 리포트’의 총 세 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피부마찰 에피소드가 담긴 동영상을 SNS을 통해 친구들과 공유하고 신제품에 대한 메모를 남기는 ‘피부마찰 에피소드’ 공유 이벤트다. 매주 목요일, 50명을 추첨해 신제품 피부애(愛) 정품을 증정하며, 오는 11월12일까지 진행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피부마찰에 관한 설문조사를 통해 나의 피부마찰 지수를 체크하는 ‘피부마찰 테스트’ 이벤트다. 오는 11월30일까지 진행되며, 350명을 추첨해 피부애 제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5일이다.

마지막 이벤트는 신제품 피부애를 직접 사용하고 사용후기를 적는 ‘피부마찰 리포트’ 이벤트다.

최고의 후기를 남긴 1명에게는 100만원의 피부애 장학금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2월13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12월20일이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