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배, 서초 피부관리실 예다미가 skin&body 최정림 원장

▲ 최정림(방배, 서초 피부관리실 예다미가 skin&body 원장)
▲ 최정림(방배, 서초 피부관리실 예다미가 skin&body 원장)
미인의 기준 척도가 정형화된 미인에서 점점 건강한 미인으로 달라지고 있다. 건강한 미인이란 진정한 미인을 대표하는 것이며, 이러한 건강한 미인은 조화로운 몸속에서 나오는 ‘미의 결정체’가 있어야만 이룰 수 있다.

요즘은 ‘단순한 미’를 추구하기보다는 ‘건강한 미’를 추구하는 것이 사람들의 주된 관심사가 되었다. ‘건강’과 연관된 최고의 관심사는 ‘먹는 것’이다.

사람들은 어떤 음식을 먹거나 어떤 약을 복용하면 건강해진다고 생각한다. 즉, 무엇인가 우리 몸에 결핍된 물질이 있기 때문에 건강하지 못한 것으로, 이러한 물질을 보충해 주어야만 건강해 진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몸 다스림 관리’란 자연 치유적인 방법으로 건강한 몸 관리를 해주는 시스템이다. 특히 ‘정(精)다스림’은 인체의 가장 근본이 되는 ‘정’을 다스려 줌으로써 신장의 기능을 높여주고 모든 여성들이 갈망하는 ‘젊음으로 안내하는 관리’를 말한다.

‘정다스림 관리’는 치골의 해부학적 움직임을 토대로 한 근거 있는 관리로서 1회만으로 자궁에 있는 부산물을 청결히 해주어 건강하게 노화를 방지 시켜준다.

▲ '정(精)다스림 관리'는 치골의 해부학적 움직임을 토대로 한 근거 있는 관리로서 1회만으로 자궁에 있는 부산물을 청결히 해주어 건강하게 노화를 방지 시켜준다
▲ '정(精)다스림 관리'는 치골의 해부학적 움직임을 토대로 한 근거 있는 관리로서 1회만으로 자궁에 있는 부산물을 청결히 해주어 건강하게 노화를 방지 시켜준다
치골은 양쪽 골반이 만나서 이루는 구조물로 여성이나 남성의 생식기는 모두 양쪽 골반이 만나는 곳에 있다. 골반이 틀어지면 골반만 틀어지는 것이 아니라 몸도 틀어지며, 몸이 틀어지면 얼굴도 틀어지게 되고, 얼굴이 틀어지면 오장육부도 틀어지게 되어 이러한 몸의 문제는 얼굴 피부 트러블뿐만 아니라 얼굴의 윤곽까지 변하게 만든다.

틀어진 몸은 하루아침에 생기는 것이 아니라 오랜 시간을 걸쳐 만들어진 것이기 때문에 몸을 제대로 이해하여야만 제대로 관리를 할 수 있다.

건강한 관리를 통해 진정한 아름다움을 찾고 젊음을 오랜 동안 유지할 수 있길 기대해 본다.

최정림(방배, 서초 피부관리실 예다미가 skin&body 원장)
현 서정대 피부미용학과 겸임 교수. 30년의 임상과 경험으로 피부관리, 얼굴, 전신, 수기성형, 임산부 관리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최상의 고객만족 효과를 높이고자 늘 연구를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