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백화점 8개 매장서 정식 론칭 기념 프로모션으로 소비자 관심에 보답

 
 
[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안나수이가 2013 FW 시즌을 맞아 지난 10월25일 롯데닷컴을 통해 프리 론칭으로 선보인 홀리데이 한정판, 디즈니 미니마우스 컬래버레이션 제품이 이틀 만에 매진 사태를 벌여 관계자를 놀라게 했다.

안나수이의 미니마우스 한정판 메이크업 키트는 미니마우스를 상징하는 빅 사이즈 리본모양의 아이섀도 콤팩트와 뚜껑을 열면 미니마우스 얼굴이 등장하는 톡톡 튀는 디자인의 립스틱이 오리지널 박스에 담겨 있다. 특히 오리지널 박스는 연말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레드 컬러를 포인트로 미니마우스의 일러스트가 사용돼 출시 보도 후 소비자의 가장 큰 반응을 모았던 제품으로 이틀 만에 품절 대란이 일어 미처 구매하지 못한 소비자들의 문의 전화가 빗발쳤다는 후문이다.

안나수이 관계자는 “11월1일부터는 전국 8개의 백화점에서 정식으로 홀리데이 한정판을 선보인다. 지금과 같은 반응이라면 매장 출시 직후에도 품절 대란이 일어날 수 있어 연말까지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대한 많은 물량을 확보하려고 노력 중”이라고 전했다.

11월 한 달 동안 백화점 매장에서 미니마우스 한정판이 출시되는 것을 기념하여 매장 방문 고객에게 ‘레드 립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미니마우스 한정판 구매고객 중 기존 제품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미니 파우치 또는 립글로즈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벌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는 11월 셋째 주까지 안나수이 매장 구매 고객에게 더블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을 단독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