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의 인상을 결정하는 사항 중 눈,코 만큼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얼굴형이다. 얼굴형은 외모에 있어서 가장 기본이 되는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조금만 달라져도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최근 성형의 추세는, 화려한 외모를 얻기 위해 병원을 찾았던 과거와는 달리 일명 로열페이스라고 불리우는 고급스럽고, 귀티 나는 모습을 위해 병원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 졌다. 이런 로열페이스가 되기 위한 조건을 살펴보면 이목구비보다 굴곡없는 부드러운 얼굴형이 가장 크게 작용한다.

얼굴에서 중간 1/3과 하부1/3은 얼굴뼈를 수술함으로써 각진 얼굴형을 매끄러운 얼굴형으로 바꾸는게 가능하다. 하지만 관자놀이에서 이마라인의 상부 1/3은 머리뼈부위로 뼈수술이 불가능한 영역이다. 이 부위의 얼굴형을 바꿔주는 수술은 ‘모발이식을 통한 헤어라인교정술’이 유일하다.

M자형 이마 모양 때문에 남성적인 느낌을 주는 헤어라인을 가지고 있거나 매우 넓고, 높은 이마 때문에 얼굴전체를 훤히 드러내지 못하고 항상 앞머리로 이마를 가려야 하는 답답한 스타일에서 벗어날 수 없는 여성 환자들에게 헤어라인 교정술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모재성성형외과 모발이식센터의 모재성 원장은 ‘헤어라인 교정 수술은 대단히 섬세한 수술로 자칫 이식된 모발의 방향이 약간이라도 어긋나서 자랄 경우 매우 어색해질 수 있으며 반드시 검증된 전문가에게 수술 받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전한다.

모재성 대표원장은 절개법, 비절개법, 아타스 로봇 등 모발이식 방법에 대한 많은 수술 경험과 지식이 풍부한 전문의로 자연스러운 헤어라인 교정 수술에 대한 좋은 수술결과와 높은 환자 만족도를 위해 많은 연구와 노력을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