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예 특수요원으로 변신한 공유 맨몸 액션에 도전

▲ 특수부대 출신 요원을 연기하며 몸을 만든 공유
▲ 특수부대 출신 요원을 연기하며 몸을 만든 공유
[뷰티한국 윤지원 기자]‘세븐 데이즈’ 원신연 감독의 차기작이자 공유의 첫 액션 도전으로 기대를 모아온 영화 ‘용의자’가 맨몸으로 부딪치는 거친 액션에 도전한 상남자 공유의 상반신 탈의 스틸을 최초로 공개했다.

데뷔 이후 최초 본격 액션에 도전한 공유는 촬영 시작 전부터 트레이닝에 돌입하며 몸 만들에 열중한 것으로 알려졌다. 영화 ‘용의자’는 모두의 타깃이 된 채 자신의 가족을 죽인 자를 쫓는 최정예 특수요원 ‘지동철’의 이야기를 그렸으며 화려하고 리얼한 액션을 선보인다.

영화 속 최정예 특수요원 출신인 ‘지동철’은 뛰어난 지능과 각종 무술 실력은 물론 탁월한 작전 수행 능력과 포기를 모르는 집념까지 지닌 인물로 각 특수부대에서도 선택된 자만이 받을 수 있는 강도 높은 훈련 속에서 살아남은 최정예 특수요원 ‘지동철’ 캐릭터를 위해 공유는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기 전부터 탄탄하고 거친 몸매를 만들고 와이어 액션과 무술을 배우는 등 긴 트레이닝 기간을 거쳤다.

▲ 리얼 액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용의자'
▲ 리얼 액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용의자'
이러한 투혼으로 완성된 공유의 흠 잡을 곳 없는 탄탄한 근육질 몸매, 그리고 그 위로 가득한 상처들은 최정예 특수요원 출신인 ‘지동철’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이루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공유의 강렬한 눈빛과 압도적인 에너지는 기존의 훈남 이미지를 벗고 상남자로 돌아온 그의 새로운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도가니’ 이후 2년 만의 신작으로 돌아온 공유의 컴백과 전작 ‘세븐 데이즈’를 통해 긴장감 넘치는 구성으로 평단과 관객의 호평을 받았던 원신연 감독의 연출력이 더해진 ‘용의자’는 12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윤지원 기자 alzlxhxh@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