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25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  코리아나화장품는 창립 25주년을 맞이해 1일부터 오는 15일까지 2주간 코리아나홈페이지에서 ‘데일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리아나화장품은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고객에게 받았던 사랑을 돌려주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계획했다.

코리아나닷컴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매일 하루 5명에게 코리아나화장품을 대표하는 라비다, 자인, 엣지핏, 세니떼 등의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코리아나닷컴에 로그인 후 데일리 이벤트 응모를 클릭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매주 월요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라비다 브랜드에서는 파워셀에센스, BB크림 팩트와 머드팩 등을 제공하고 한방화장품 자인에서는 생기 수면팩을 엣지핏 브랜드에서는 킬힐 스윙마스카라와 하트필러 크림 등 다양한 화장품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코리아나화장품 김영태 마케팅 팀장은“1988년에 설립된 코리아나화장품은 소비자의 꾸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25년간 한국을 대표하는 화장품 회사로 발전했다”면서 “그 동안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창립 25주년 데일리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앞으로 변치 않는 고객만족과 사랑을 위해 코리아나화장품은 더 좋은 원료를 바탕으로 뛰어난 품질력의 화장품을 생산해 글로벌 화장품 회사로 거듭 태어나겠다”고 밝혔다.

최지흥 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