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종결자, JK김동욱 연말 콘서트 개최

▲ 감성적인 보컬로 사랑받고 있는 jk김동욱(사진=KBS '불후의 명곡' 캡처)
▲ 감성적인 보컬로 사랑받고 있는 jk김동욱(사진=KBS '불후의 명곡' 캡처)
[뷰티한국 윤지원기자]감동적인 보이스의 소유자 JK김동욱이 연말 단독 콘서트를 갖는다.

지난 5월, 2년만의 단독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가수 JK김동욱이 오는 12월13일, 14일 2일간 유니버설 아트센터에서 다시 한 번 진정한 콘서트를 보여주고자 한다.

이번 JK김동욱 콘서트는 화려한 영상과 조명으로 한껏 멋을 부리고 포장한 공연이 아닌, JK김동욱의 주옥같은 목소리로 관객들이 오직 그의 노래만으로도 음악이 주는 감동이 무엇인지를 알 수 있게 해주는 수수하면서도 강렬한 공연을 보여줄 예정이다.

2000년대 초 ‘미련한 사랑’으로 주목 받은 JK김동욱은 특유의 매력적인 중저음과 감미롭고 부드러운 목소리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인 ‘SBS드라마 여인의 향기 OST’인 ‘버킷리스트’, 5집의 타이틀 곡 ‘IOU’ 등을 콘서트에 선보이며 관객들의 눈시울을 붉힐 예정이다.

또, 시원시원한 발성을 따라 풍성한 리듬과 화려한 연주가 돋보이는 곡 ‘Higher’, 신나는 록 비트의 곡인 ‘Let it slide’ 등으로 화끈하고 신나는 무대는 물론, 방송에서 리메이크한 다양한 곡 등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JK김동욱의 공연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는 JK김동욱의 목소리와 감성을 최대한 끌어내고, 집중시키기 위해 영상은 없이 오직 음악으로 가득 채운 무대를 보여줄 것이다”라며 “화려한 눈요기용이 아닌 음악이 주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진정한 공연이 될 것이다”라고 콘서트에 대한 자신감을 들어냈다.

연말, 커플을 위한 연인석 또한 JK김동욱 콘서트에서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즐거움 중 하나이다. 1층과 2층 중간 발코니층에 위치한 연인석은 2인용 좌석으로 다른 좌석과 붙어있지 않은 박스석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방해 받지 않고 둘만의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좌석이다. 또, 연인석 구매자들에게만 주어지는 프로포즈 이벤트가 있어, JK김동욱의 달달한 노래와 함께하는 감동적 이벤트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이다.

윤지원 기자 alzlxhxh@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